본문 바로가기

깔끔한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 Paper

2017. 2. 18.

깔끔한 느낌의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을 공개합니다. 스킨 이름은 Paper 입니다. 형태를 최대한 단순화하고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살렸습니다.  종이의 느낌을 살려서 컨텐츠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Paper 티스토리 스킨 소개


스킨을 설치하면 다음과 같은 메인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 디자인

상단 네비게이션 메뉴는 투명 효과를 주어서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을 줍니다. 네비게이션 배치는 좌측에 블로그 이름이 위치하구요, 우측에 블로그 메뉴와 검색 버튼이 위치합니다. 이 블로그 메뉴는 티스토리 설정에서 원하는 메뉴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래에서 보는 것과 같이 단순한 형태로 본문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보이는 형태는 제목과 본문으로 되어 있습니다. 기타 자잘한 설정 메뉴나 버튼으로 시선이 흐트러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검색 기능 및 카테고리 글 보기 디자인

그럼 블로그 검색 기능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단 우측 검색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검색 창이 뜹니다. 검색창도 깔끔함을 우선시 해서 만들었습니다.

검색 결과는 다음과 같이 깔끔한 리스트로 나옵니다.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이 해당 카테고리에 있는 글 목록을 보여줍니다.

블로그 하단 디자인

그럼 블로그 하단으로 가볼까요. 블로그 하단에는 사이드바 항목이 2단 구조로 정렬되어 배치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항목은 관리자 메뉴의 사이드바 설정항목에서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하단에는 관리자를 위한 관리 버튼이 좌측에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깔끔함을 우선시해서 텍스트를 없애고 아이콘으로만 표시하였습니다. 관리자 페이지 들어가기와 글쓰기 항목 두가지만 남겨두었습니다. 그리고 하단 우측에 티스토리 스킨 카피라이트가 있는데요, 이 항목은 반드시 그대로 유지하셔야 본 스킨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반응형 스킨이므로 화면크기에 따라 적당한 비율로 디자인이 조절됩니다. 모바일에서도 깔끔함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블로그 내용을 볼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럼 Paper 티스토리 스킨 소개를 여기까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이 마음에 드실 지 모르겠군요. 마음에 드신다면 추천 한번 눌러주세요.ㅋ 그럼 다음 스킨 이용 안내를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스킨 사용시 유의사항

이번에는 본 스킨 사용시 유의사항입니다. 스킨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재배포는 엄격하게 금지합니다. 또한 하단 우측에 있는 카피라이트 Designed by i2i Labs 는 반드시 그대로 유지하셔야 합니다. 

기타 안내사항

본 스킨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스킨으로 인한 블로그 오류나 기타 문제에 대해서는 스킨 사용자의 책임하에 있습니다. 또한 스킨 제공자는 본 스킨에 대한 별도의 기술 지원의 의무가 없습니다. 본 스킨을 다운받아 그대로 재배포하거나 변경후 재배포 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합니다. 

티스토리 스킨 무료 다운로드

스킨을 다음 파일 링크를 이용해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스킨 배포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무료 배포 i2i Labs skin No2.
티스토리 스킨 [2]Labs No1, 첫 배포
깔끔한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 Paper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무료배포 - Blue Jeans
티스토리 스킨 배포 - Paper 2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무료 배포 BlackQuart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