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벼룩시장 광고요금 안내

2017. 2. 17.

이번 글에서는 벼룩시장 광고요금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합니다. 벼룩시장은 꽤나 오래된 생활정보 무가지 신문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했었는데요, 요즘은 인터넷으로 대부분의 정보가 오고 가기 때문에 예전에 비해서는 벼룩시장이 위상이 달라진 것 같지만 인터넷에 맞게 벼룩시장도 인터넷 벼룩시장을 운영하고 있고 무가지도 여전히 배포하고 있기 때문에 광고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벼룩시장 광고 요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 광고요금 알아보기


우선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검색해서 찾습니다. 벼룩시장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을 이용해서 벼룩시장을 검색하면 바로 홈페이지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인터넷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이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여전히 벼룩시장이 건재한 것을 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광고 요금 확인을 위해서 화면 가장 하단을 확인합니다. 그럼 화면 하단에 광고 등록, 관리 항목에서 광고 요금안내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광고 요금 안내 항목을 클릭하면 벼룩시장 광고요금 상세 안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간단한 벼룩시장 광고 안내가 나옵니다. 벼룩시장 신문 광고를 내면 인터넷 광고도 함께 게제된다고 합니다.

지역별 벼룩시장 광고 요금에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여기서 지역을 먼저 선택합니다. 우선 예시로 서울 강남 벼룩시장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 광고요금 안내


그럼 기본적인 광고 안내가 나옵니다. 벼룩시장 기본 줄광고는 4줄이구요, 전화번호를 포함합니다. 그리고 줄 추가당 조금씩 요금이 더 추가되는 형태로 요금이 매겨지는 군요. 컬러와 테두리 강조를 하면 그에 해당하는 요금이 또 더 추가됩니다. 상세한 내용은 다음 글 을 참고하세요.

다음은 위 벼룩시장 광고요금 안내 페이지에 있는 광고 요금표 입니다. 분류별 광고, 그리고 광고 횟수별로 요금이 차이가 있습니다. 원하는 광고 형태와 강조 형태에 따른 요금을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벼룩시장에 광고를 내려고 하시는 분들은 다음과 같은 지역별 벼룩시장 광고 요금표를 확인하시고 예산을 책정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벼룩시장 광고요금 안내였습니다.


아마존 fba 셀러로 수익을 낼 수 있을까?
서울시티투어2층버스 전통문화 코스 이용안내
남산타워 가는길 순환버스 상세 안내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
캐시백이란? 캐시백 많은 체크카드 추천
벼룩시장 고객센터 광고 문의 전화번호 안내
네이버 웨일 브라우져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