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스킨 무료배포 반응형 - Time Flow V1.0

2017. 2. 14.

티스토리 스킨 무료 배포합니다. 스킨 명은 Time Flow 입니다. 시간을 두고 포스팅하는 블로그에서 시간은 참 중요한 개념인데요, 글 작성 시간을 특히 강조한는 느낌으로 디자인 해보았습니다. 자 그럼 한번 스킨을 살펴볼까요.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Time Flow V1.0 소개


자 우선 메인 화면의 상단에는 로고가 중앙에 위치하게 됩니다. 로고는 블로그 기본 이미지가 사용됩니다.그리고 바로 하단에 블로그 이름이 표시가 되고 그 아래 블로그 메뉴를 위치시켰습니다. 그리고 본문 좌측에 블로그 작성 날짜가 다음 이미지와 같이 표시됩니다. 버스 정류소 표시 이미지 느낌이 나기도 하구요, 날짜 표시가 이 블로그 스킨의 차별적인 디자인 요소가 아닌가 하고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가독성을 향상시킨 글 제목과 본문 글을 확인 해 주세요.

전반적인 칼라 배색은 은은한 그레이 스케일 톤으로 제작하였습니다. 가장 무난한 색상이기도 하다는 느낌에 그레이 스케일의 톤만 조금씩 조절해서 색상을 조절해보았습니다. 블로그 하단에는 사이드바 메뉴가 위치합니다. 사이드바는 각각 아이콘으로 표시가 됩니다. 그리고 최하단에 카피라이트 표시가 위치합니다. 본 블로그 스킨 사용을 위해서는 카피라이트는 반드시 유지해주셔야 합니다.

간단하게 블로그 스킨 소개를 드렸는데요, 한번 적용해보시고 어떠신지 의견주세요. 모든 의견사항을 반영해드릴 수는 없지만 의견 주시면 추후 스킨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스킨 사용시 유의사항

이번에는 본 스킨 사용시 유의사항입니다. 스킨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재배포는 엄격하게 금지합니다. 또한 하단 우측에 있는 카피라이트 Designed by i2i Labs 는 반드시 그대로 유지하셔야 합니다. 

기타 안내사항

본 스킨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스킨으로 인한 블로그 오류나 기타 문제에 대해서는 스킨 사용자의 책임하에 있습니다. 또한 스킨 제공자는 본 스킨에 대한 별도의 기술 지원의 의무가 없습니다. 본 스킨을 다운받아 그대로 재배포하거나 변경후 재배포 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합니다. 

티스토리 스킨 무료 다운로드

스킨을 다음 파일 링크를 이용해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