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무료 배포 BlackQuartz

2017. 2. 12.

깔끔한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배포합니다. 이번에는 스킨 이름을 BlackQuartz라고 이름 지었습니다. 예전에 만들어 놓았던 건데, 오랜시간 묵혀두고 있다가 다시 좀 다듬어서 배포합니다. 그럼 스킨 설명을 잠깐 드려보겠습니다.

티스토리 스킨 Black Quartz 배포


본 스킨을 설치하면 다음과 같은 메인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1단 형태로 상단에 로고와 블로그 이름이 나오게 되구요, 그리고 바로 아래 블로그 메뉴가 위치합니다. 그 아래로 블로그 타이틀을 비롯해서 본문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검은 석영, 검은 유리 보석 같은 이미지를 나름 표현해보려고 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프리미엄 스킨으로 만들려는 생각으로 꽤 많은 시간을 공들여서 만든 스킨입니다. 그동안 몇가지 문제가 있어서 배포하지 않고 있다고 다시 손보고 나니 꽤 쓸만하게 되었습니다. 자 그럼 스킨 설명을 계속 할까요. 블로그 상단 이미지는 블로그 관리자 페이지의 블로그 화면에 있는 블로그 이미지에 업로드된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검정 배경이 바탕이므로 하얀 이미지를 쓰면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 하단에는 사이드바 항목들이 들어가구요, 각각의 위치는 사이드바 블럭 위치를 조정함으로써 조절이 가능합니다. 태그 목록은 검정색 바탕에 어울리는 색상 조합을 고민해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하단에는 블로그 스킨 카피라이트가 위치합니다. 이 문구는 유지해주셔야 본 스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킨 사용시 유의사항

이번에는 본 스킨 사용시 유의사항입니다. 스킨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재배포는 엄격하게 금지합니다. 또한 하단 우측에 있는 카피라이트 Designed by i2i Labs 는 반드시 그대로 유지하셔야 합니다. 

기타 안내사항

본 스킨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스킨으로 인한 블로그 오류나 기타 문제에 대해서는 스킨 사용자의 책임하에 있습니다. 또한 스킨 제공자는 본 스킨에 대한 별도의 기술 지원의 의무가 없습니다. 본 스킨을 다운받아 그대로 재배포하거나 변경후 재배포 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합니다. 

티스토리 스킨 무료 다운로드

스킨을 다음 파일 링크를 이용해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무료 배포 i2i Labs skin No2.
깔끔한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 Paper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무료배포 - Blue Jeans
티스토리 스킨 배포 - Paper 2
티스토리 스킨 [2]Labs No1, 첫 배포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무료 배포 BlackQuartz
티스토리 스킨 무료배포 반응형 - Time Flow V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