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노우체인 가격 비교 사이트

2016. 12. 1.


본격적으로 겨울이 시작되면서 월동준비가 이것저것 필요한데요, 자동차의 월동준비로는 스노우체인이 참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죠, 스노우 체인을 구매하시려고 한다면 인터넷으로 미리 가격을 비교해보고 원하는 스노우체인모델 정보를 알아보는 것이 어떨까요.

이번 시간에는 스노우 체인 가격 비교 사이트를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다나와 인데요, 다양한 상품에 대한 가격정보를 제공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 자동차 타이어 스노우 체인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다나와에 접속합니다.

 

다나와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좌측의 자동차, 용품 코너에 마우스를 올리면 아래 그림처럼 자동차 용품 관련 메뉴가 펼쳐집니다. 여기서 타이어, 휠, 체인 항목에 들어가서 체인용품을 클릭합니다.

 

그럼 자동차 체인 용품에 해당하는 상품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와이어, 사슬 형태의 스노우 체인, 우레탄 체인, 원터치스파이더 체인, 스노우 커버, 스프레이 체인에 대해서 가격비교를 해볼 수 있습니다.

 

제조사별로 분류가 되어있고, 고정방법에 따라 알아볼 수 도 있습니다. 고정방법 중에서 고무밴드 고정방식과 슬라이드 기어 방식 두가지 옵션을 선택한 다음 결과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 결과 마기의 트랙오토 모델이 인기가 가장 높게 나오네요, 슬라이드 기어 방식의 스노우 체인인데 가격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무빙 쉐르파의 사슬 스노우 체인이 인기도순으로는 마기의 다음에 정렬되어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하는 스노우체인 인 것 같습니다.

 

그럼 한번 자세한 내용 확인을 위해 무빙 쉐르파 사슬 스노우체인을 클릭해보겠습니다. 그럼 옥션이나 지마켓 등의 온라인 마켓의 스노우체인 최저가를 비교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만일 폭설이 내리는 경우에 최선은 자동차를 운행하지 않고 지하철과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지만 이미 운행중에 폭설이 내린다면 어쩔 도리가 없습니다. 이러한 때를 대비해서 스노우 체인은 꼭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자동차 이용안내 목차
스노우체인 가격 비교 사이트
스노우 체인 장착방법 안내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