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민은행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전화 분실신고 및 상담직원 연결

2016. 10. 9.

국민은행에서 은행업무를 볼 때 전화를 사용해서 문의하거나 은행업무를 보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때 곧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국민은행 전화번호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전화번호 정리

국민은행 전화번호는 국내에서는 1588-9999나 1599-9999 혹은 1644-9999로 전화를 하시면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거주 외국인의 경우 국민은행을 전화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1599-4477번으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만일 해외에서 국민은행 전화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82-2-6300-9999번으로 전화를 하시면 전화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상담직원 전화 연결 빠른 번호

국민은행에 전화를 이용해서 은행 서비스를 이용할 때 은행 서비스 코드를 알고 있으면 더 빠르게 이용하실 수있습니다. 우선 상당직원 연결 빠른말 서비스는 #0번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은 초기 메뉴로 이동하는 것이므로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만일 상담직원과 직접 통화해서 전화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국민은행 전화번호로 전화를 한 다음 #0번을 누르면 곧바로 상담직원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국민은행 서비스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민은행 송금 서비스는 1번, 다른은행으로 송금 서비스는 2번 잔액조회는 3번 거래내역 조회는 4번, 신용카드 현금서비스는 5번입니다. 

국민은행 분실신고 전화번호

국민은행 분신신고는 위의 국민은행 전화번호로 전화 연결을 한다음 별표를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세부 코드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이때 신용카드, 체크카드 분실신고는 1번, 신용카드, 체크카드 분실신고 확인 전화는 2번, 직불카드, 현금카드 분실신고는 3번, 통장 및 인감분실신고는 4번, 자기앞수표 분실 신고는 5번입니다. 보안카드 분실신고는 6번, 보이스 피싱 피해신고는 7번입니다. 분신신고 상담직원 연결번호는 0번입니다.

국민은행을 자주 이용한다면 알아두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조

국민은행 홈페이지


캐시백이란? 캐시백 많은 체크카드 추천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국민연금 상담 신청 방법 및 문의 전화번호 안내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및 폰뱅킹 수수료 안내
기업은행 분실신고 전화번호 안내
sc 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안내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수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