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클로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2016. 10. 8.

이번글에서는 유니클로 매장을 방문하려는 분들을 위해서 유니클로 영업시간을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리고 대표적인 유니클로 매장의 영업시간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유니클로 방문시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니클로는 베이식 케쥬얼 SPA브랜드로 유명한데요, 저렴하고 좋은 품질로 인기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무난한 디자인 스타일이고 특별히 유니클로 로고를 강조하지는  않지만 사람들이 많이 입고다니다보니 딱 봐도 유니클로 옷이란 것을 알 수 있을 정도가 되었네요. 아무튼 서론이 길었습니다. 그럼 유니 클로 영업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니클로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

 

우선 간단하게 유니클로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구글에서 유니클로를 검색하면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 주소가 나옵니다.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여기서 빠르게 매장 영업시간을 알아보려면 바로 매장안내 링크를 선택하면 됩니다. 또는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링크를 클릭해서 다음과 같이 홈페이지 메뉴에서 매장안내를 선택해서 들어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와같이 매장안내를 선택해서 들어가면 국가와 지역을 선택하는 항목이 나옵니다. 유니클로가 국제적인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기때문에 다양한 국가의 매장 정보도 이곳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한국 매장을 가려고 한다면 KOREA항목에 있는 지역을 선택합니다. 

만일 서울지역의 유니클로 매장을 찾아보고 싶다면 서울지역을 클릭하면 위와같이 서울지역에 있는 매장리스트가 나옵니다. 여기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상세정보를 볼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코엑스점의 영업시간을 알고싶다면 위의 절차대로 코엑스점 정보페이지로 들어가서 영업시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유니클로 영업점별 영업시간 정리

자 그럼 대표적인 유니클로 지점의 영업시간을 몇군데 선정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니클로 은평점 영업시간

은평점 영업시간은 월요일에서 목요일은 11시30분에서 20시 30분까지 입니다. 

유니클로 신촌 현대백화점 영업시간

유니클로 연신내 영업시간

유니클로 강남점 영업시간

유니클로 종로 영업시간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분당 영업시간

롯데백화점내 입점한 유니클로의 경우 백화점 휴관일에 맞춰서 영업시간이 변경될 가능성이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참조

유니클로


유니클로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코엑스 주차요금 및 이용시간, 할인혜택 정리 및 주차안내
생활 건강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