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롬에서 네이버 검색하는 방법 간단하게 적용하기 - 네이버 퀵 서치(Naver Quick Search) 확장 프로그램

2016. 8. 31.

크롬 브라우저는 빠른속도와 다양한 확장기능으로 점차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검색을 할때 주소창에 바로 원하는  검색어를 입력해서 검색을 할 수 있는 점은 대단히 편리한 기능입니다. 이렇게 주소창을 이용해서 검색할 경우에 기본 검색 엔진으로 구글이 설정되어 있는데요, 국내 포털인 네이버를 이용하고 싶을 때 간단하게 네이버 검색을 하는 방법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크롬에서 네이버 검색하는 방법 - Naver Quick Search

크롬에서 네이버 검색 확장 프로그램인 Naver Quick Search 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한번 사용해보시면 그 간편함에 자주 사용하게 되실 것 같습니다.

우선 크롬 웹스토어에 접속해서  Naver Quick Search을 검색합니다.  크롬 웹스토어 바로가기


그럼 다음과 같이 아래쪽 확장프로그램 코너에 네이버 검색 / Naver Quick Search 항목이 나옵니다. 여기서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설치를 위해서 다음과 같이 한번 더 확인을 하는 절차가 있습니다. 여기서 확장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 과정을 통해 Naver Quick Search 를 설치하면 크롬의 우측 상단 메뉴에 네이버 아이콘이 생깁니다. 이제 설치 절차는 끝났습니다.

 

이제부터 네이버 검색을 사용하려면 이 네이버 아이콘을 클릭하면 나타나는 검색창에 바로 검색어를 입력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기존에는 네이버에서 검색하기 위해서, 네이버를 찾아 들어가서 검색을 해야했는데요, 이 확장프로그램을 이융하면 한 단계 더 간편하게 네이버 검색을 이용할 수 있어서 빠른 느낌으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을 사용하시면서 네이버를 가끔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코스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매장 위치 안내
템플스테이 이용 안내 - 프로그램 유형 및 예약 안내
전화번호로 주소 찾기, 검색 방법 안내
양력 음력 변환 방법 소개 - 간단히 바꾸는 법
다이소 영업시간 안내
구글코리아 사업자 등록 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