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이력서 양식 다운 방법 베스트 3 (네이버, 인크루트, 사람인 이력서 양식)

2016. 7. 10.

취업을 위해서 꼭 작성해야 하는 이력서, 이 이력서를 작성할 때 좀 더 깔끔하고 깨끗한 디자인의 이력서 양식을 사용한다면 자신의 이미지를 보다 더 좋은 느낌으로 어필할 수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이력서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추천하는 무료 이력서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가장 먼저 추천드리는 것은 네이버 이력서 양식입니다. 한글한글 아름답게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이력서인데요. 심미적인면에서 안정적이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이력서 양식인 것 같습니다. 그럼 어떻게 받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무료 이력서 다운로드 방법 베스트 1 - 네이버 이력서 다운로드 받기


우선 한글한글 아름답게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여기서 우측 상단의 한글 문서를 클릭합니다.

다음으로 나오는 화면에서 워드를 클릭합니다. 그럼 다양한 종류의 워드 문서 양식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이력서 양식을 찾습니다. 

원하는 이력서 양식에 체크합니다. 그런다음 스크롤을 위로 올려서 선택한 문서 받기를 클립합니다.

그럼 곧바로 다운로드 받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동인한 이력서 문서 양식을 한글 파일로 받아서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분류선택에서 다음처럼 한글을 선택해서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

 

무료 이력서 다운로드 방법 베스트 2 - 인크루트 이력서 다운로드 받기


취업정보 사이트인 인크루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이력서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입니다. 우선 인크루트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메인 화면에서 좌측 상단의 이력서 항목에 마우스를 올리면 나타나는 메뉴에서 이력서 양식을 클릭합니다.

그럼 이력서에 대한 다양한 항목이 나옵니다. 기본적인 이력서부터 기업별 이력서 양식, 무료 이력서 양식부터 유료 양식까지 이력서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을 총망라하고 있는 느낌입니다. 그럼 인크루트 무료이력서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찬찬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다음 그림처럼 이력서 양식을 클릭합니다.

그럼 다음처럼 이력서가 나열이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화면에 보이는 것은 모두 유료 이력서입니다.

 

 그럼 무료 이력서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입니다. 위 화면의 우측 상단의 ‘다운순’을 클릭합니다. 그럼 가장 다운로드 많이 받은 순서대로 이력서 항목이 재정렬됩니다. 그럼 무료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력서부터 상단에 표기됩니다. 여기서 원하는 이력서를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그리고 특정 기업에 지원하는 경우 해당 기업별 양식을 이용해서 이력서를 작성하는 것이 필요할 때도 있는데요, 이럴 경우에는 다음처럼 기업별 자사양식을 클릭하면 원하는 이력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무료 이력서 다운로드 방법 베스트 3 - 사람인 이력서 다운로드 받기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곳은 취업사이트 사람인입니다. 사람인의 자료실인 자료통에서 무료 이력서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사람인 이력서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사람인 사이트의 메인화면에서 상단의 더보기 항목에 들어갑니다.

더보기에 마우스를 올리면 메뉴중에 자료통이 나오는데요, 자료통을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그럼 자료통의 자료들 중에서 다음처럼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항목이 나옵니다.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다음처럼 다양한 이력서를 확인하고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국문이력서, 영문이력서, 한문이력서, 일문이력서, 중문이력서를 종류별로 구분해 놓아서 손쉽게 원하는 이력서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특징별 분류가 되어있어서 필요에 따라서 원하는 이력서를 찾기 쉽게 되어있습니다. 각각의 이력서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다운로드 받기 전에 다음처럼 이력서의 디자인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무료로 이력서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이력서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네이버 이력서 양식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종류와 디자인을 확인하고 다운로드 받고 싶으시 분들께는 사람인 이력서 양식과 인크루트 이력서 양식을 추천합니다. 그럼 마음에 드는 이력서 양식을 찾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맞춤법검사기 이용 안내
이력서 무료 다운로드 방법 정리-네이버 이력서 양식, 오피스 이력서 양식
직업 경제 정보
전직지원서비스 지원내용과 신청방법 안내
무료 이력서 양식 다운 방법 베스트 3 (네이버, 인크루트, 사람인 이력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