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견적서 양식 다운로드 방법 - 네이버 견적서 다운로드

2016. 7. 10.

견적서를 처음으로 작성하려고 할 때 사용하기 좋은 견적서 양식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견적서 양식 샘플을 참고하면 자신만의 견적서를 만들 수도 있고, 별다른 양식의 변경없이 기본적인 견적서 양식만으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엑셀 견적서를 무료로 다운받는 방법


우선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그럼 다음처럼 메인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우측 상단의 한글 문서를 클릭합니다.

그럼 문서 양식 분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엑셀을 클릭합니다. 


그럼 다운로드 가능한 문서들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스크롤을 내려서 ‘상품견적서’를 찾습니다.

 

잘 찾으셨나요. 상품견적서를 찾으셨으면 위 그림처럼 체크표시를 합니다. 그리고 다시 화면을 위로 올려서 다음처럼 선택한 문서 서식 받기를 클릭합니다.

그럼 견적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이와 같은 방법으로 다운로드 받은 견적서 양식을 사용할 때 주의할 저작권에 대한 안내입니다. 네이버 한글 문서 사용안내 문서에 있는 내용입니다.

저작권

네이버 한글 캠페인을 통해 제공되는 문서 서식의 지적재산권은 네이버에 있습니다. 문서 서식과 나눔글꼴은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수정하고 재 배포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문서 서식이나 글꼴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는 것은 금지합니다.

즉 개인이나 기업에서 견적서 양식을 사용할 때 문서를 필요에 따라 변경하고 수정해서 자유롭게 사용가능하다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이 문서를 판매하는 행위는 금지되어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네이버 무료 견적서로 편리하게 업무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견적서 양식 다운로드 방법 - 네이버 견적서 다운로드
직업 경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