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택배 배송 조회 한번에 빠르게 조회하는 방법

2016. 4. 14.

네이버에서 간단하게 택배 배송 조회하는 방법을 정리해 봤습니다. 요즘 인터넷으로 쇼핑을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매번 택배사 홈페이지에서 배송 조회를 하려면 귀찮은데요 네이버에서 한번에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한 물건이 어디쯤 왔는지 배송조회를 하고 싶으시다면 네이버 택배 조회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네이버 택배 배송 조회 방법


네이버 택배 배송 조회를 하기 위해 우선 다음 링크로 접속합니다. 네이버 택배 조회 

위 링크로 바로 접속하거나 네이버 검색 창에서 택배조회를 키워드로 검색해도 네이버 택배 조회 페이지가 나오니 편한 방법으로 찾아가면 됩니다.

택배 배송 조회 페이지에서 해당 택배사를 선택한 다음 운송장 번호를 - 없이 입력해 줍니다. 그리고 조회를 누르면 끝, 간단하죠.


택배사는 현재 국내에서 이용가능한 택배 회사가 아래에 보는 것처럼 총 망라되어 있습니다. 만일 서로 다른 택배 회사를 이용하더라도 네이버 택배 배송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한 자리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배송조회 가능한 택배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번 체크해보세요.

CJ대한통운, 우체국택배, 한진택배, 현대택배, 로젝택배, KG로지스, CVSnet 편의점택배, KGB택배, 경동택배, 대신택배, 일양로지스, 합동택배, GTX로지스, 건영택배, 천일택배, 한의사랑택배, 한덱스, EMS, DHL, TNT Express, UPS, Fedex, USPS, i-Parcel, DHL Global Mail, 범한판토스, 에어보이익스프레스, GSMNtoN, APEX(ECMS Express), KGL네트웍스, 굿투럭

택배사가 정말 많군요, 처음보는 택배사도 있구요. 거의 모든 택배사를 망라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만일 택배를 자주 이용하면서 스마트폰으로 자주 확인하고 싶으실 때는 스마트 택배 어플을 이용하면 됩니다.

위에서 소개드린 택배 배송 조회 페이지에서 아래에 나와있는 스마트 택배 앱 다운받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스마트 택배 바로가기

그럼 네이버 N스토어로 연결되면서 어플을 다운받을 수가 있는데요. 택배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 택배사에서 물건을 배송할 때, 택배 배송 조회를 하고 싶으시다면 한 번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택배 배송 서비스 종합 안내 리스트


GS25 편의점 택배 vs CU 편의점 택배 요금 비용 비교
코스트코 환불 반품방법 안내
택배 피해 보상 기준 안내 - 소비자 분쟁해결기준
한의사랑택배 한약택배 서비스 이용 요금 및 배송 조회 안내
건영택배 화물 운임 안내
건영택배 배송조회 방법 안내
경동택배 반품 처리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