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 베스트 5 추천

2015. 12. 30.

새해가 되면 올해의 새로운 계획도 세우고 마음가짐도 다시 가다듬게 됩니다. 그리고 올해는 더 즐겁고 기쁜일이 많이 생겼으면하는 바람도 각자 가지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만일 올해에 어떤 것들일 주의하고 조심해야할지 미리 알 수 있다면 어떨까요. 그럼 그에 미리 대비해서 어려움이 온다면 피해를 줄일 수 있고, 기쁜 일이 온다면 충분히 기쁜 마음을 누릴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나라 세시 풍속 중에 토정비결이 있습니다. 토정비결은 조선 중기의 학자 토정 이지함이 지은 도참서 입니다. 개인의 사주중 태어난 연, 월, 일 세가지로 일년의 운수를 달별로 보는 방식입니다. 


토정비결은 조선 말기 이후부터 세시풍속으로 자리잡았던 것으로 짐작된다고 합니다. 새해는 어떤해일지에 대한 궁금증, 기대감, 그리고 놀이적 요소가 같이 작용해서 오늘날까지 이어진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인터넷으로 손쉽게 토정비결을 볼 수 있게 되어서 더 유희적인 요소가 강해지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자 그럼 올 한해 운수를 볼 수 있는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 다섯 곳을 엄선해 보았습니다. 

무료 토정비결 보기 베스트 1 - 신한생명 토정비결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토정비결입니다. 여러가지 운수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비교적 상세한 내용을 제공하고 있어서 무료 운세 사이트 중에서 추천드리는 사이트 입니다. 우선 토정비결 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음처럼 생년월일을 입력하는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생년 월일을 입력하고 운세보기를 누릅니다.

운세보기 결과를 보면 기본적인 사주정보를 보여줍니다. 사주에 대한 지식이 있으신 분을 이 것만 봐도 어떤 내용인지 아실 수 있겠죠. 그리고 그 아래로 상세한 토정비결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총론을 시작으로 재물운, 직장 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이성 및 대인관계를 상세하게 보여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월별 세운을 볼 수 있습니다. 월별 운세를 풀이하면서 주의해야할 것들을 일러주 고 있습니다. 조심해서 손해 볼 건 없겠죠.

 

무료 토정비결 보기 베스트 2 - 농협 인터넷 토정비결


농협에서 제공하는 무료 토정비결 입니다. 우선 농협 토정비결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자신의 생년월일시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이메일을 입력해야합니다.

이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토정비결 결과가 나타납니다. 결과는 신한생명 토정비결과 유사한데요, 한번 비교해서 보아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먼저 사주 정보를 상세하게 보여줍니다.

그리고 총론,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정 건강, 이성 및 대인관계를 정리해서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월별운세를 보여줍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보기가 좋습니다.

 

무료 토정비결 보기 베스트 3 - 운세의 신 토정비결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는 운세의 신 토정비결입니다. 운세의 신 토정비결 페이지에 접속해서 우선 왼편의 신년운세 년도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생년월일 등의 사주정보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결과보기를 누르면 다음처럼 토정비결 정보가 상세하게 나옵니다.

우선 사주명식이 간단하지만 핵심적일 것만 추려서 나옵니다. 그리고 올해의 종합운을 아주 상세하게 풀이해서 보여줍니다.

다음으로 월별 운세를 계절별로 구분해서 보여줍니다. 3달씩 끊어서 보여줌으로 해서 한해의 흐름을 대략적으로 파악하기가 더 용이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오행 분석을 통해 행운의 숫자와 행운의 색을 알려줍니다. 한번쯤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 토정비결 보기 베스트 4 - 뽐뿌 토정비결

다음 추천드리는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는 뽐뿌 입니다. 뽐뿌에서도 여러가지 사주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한번 둘러보시면 흥미로운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럼 그 중에서 오늘 추천드리는 토정비결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뽐뿌 토정비결 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 같이 생년월일과 운세날짜를 선택하는 페이지가 뜹니다. 여기서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양력, 평달 여부를 선택한 뒤에 결과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럼 위와 같이 토정비결 결과가 나옵니다. 총운과 월간 운세를 간략하게 보여주어 대략적인 한해 운세를 점쳐보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무료 토정비결 보기 베스트 5 - 역술 닷컴 무료 토정비결

마지막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 입니다. 역술 닷컴의 무료토정비결 사이트입니다. 마지막 순위인 만큼 앞서 소개드린 사이트보다 간단한 느낌을 주지만 간단히 토정비결을 보기에는 괜찮은 곳인 것 같습니다. 이 사이트만의 장점은 토정비결 결과를 1930년부터 2029년까지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른 사이트에서는 한해 혹은 몇년 기간동안의 토정비결 결과를 볼 수 있는 것에 비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우선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이 간단한 화면이 나옵니다.

자신의  생년월일 정보를 입력한 뒤에 결과보기를 누릅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간단하지만 깔끔하게 토정비결 결과를 보여줍니다.

한해 한해 어떤 흐름으로 흘러가는지를 보기에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올 한해 새로운 것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미리미리 주의해야 할 것들을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토정비결의 맞고 틀림을 떠나, 한해를 미리 대비하고 부족한 점을 살펴가는 점일 좋은 면이 아닐까 하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한해, 잘 준비하셔서 알차게 보내시길 바래요.


사주팔자에 대한 인문학적 고찰, 나의 운명 사용 설명서
생활 건강 정보
무료 사주 신한생명 홈페이지 제공 운세 서비스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 추천 베스트 3
무료 오늘의 운세 사이트 베스트 5 추천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 베스트 5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