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오늘의 운세 사이트 베스트 5 추천

2015. 12. 26.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가끔 오늘의 운세를 보면 일상의   깨알같은 재미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료 오늘의 운세 추천 1 - 네이버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중에서 아마 가장 쉽게 볼수 있는 것이 네이버 운세일 것 같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오늘의 운세를 입력하시면 다음처럼 바로 운세 보기 생년월일 창이 뜹니다.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운세보기를 누르면 바로 오늘의 운세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무료 오늘의 운세 추천 2 - 신한생명 생활서비스 운세 서비스



오늘의 운세를 쉽게 볼 수 있는 곳으로 신한생명 운세 서비스가 있습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생활서비스 코너에 운세, 사주 코너가 있습니다.

 

여기서 오늘의 행운예감을 찾아서 자신의 생년월일시를 입력합니다. 

그럼 여러가지 오늘의 운세정보가 아주 상세하게 나옵니다. 오늘의 운세 점수부터 시작해서, 운세 총론, 성공 재물운, 러브 애정운, 그리고 오늘의 로또 운세까지 알려줍니다. 그리고 오늘을 성공적으로 보내기 위한 행운예감 업그레이드 코너도 제공해 줍니다. 그럼 한번 예시를 볼까요.

전문 사주 사이트 부럽지 않게 상세한 내용이 나와서 좋습니다.

무료 오늘의 운세 추천 3 - 인크루트 무료운세


채용정보사이트인 인크루트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운세 서비스입니다. 그럼 한번 살펴 볼까요. 우선 인크루트 운세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여기서 오늘의 운세로 들어가시면 생년월일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서 생년월일시를 입력하고 원하는 운세보기를 선택합니다.

아무래도 취업전문 사이트인 인크루트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운세 서비스이다보니 취업과 관련된 운세에 운세보기가 집중되어 있습니다. 결과보기를 누르면 다음과 같이 결과가 주르륵 나옵니다.

혹시 오늘의 운세에서 뭔가 영감이 떠오르면 평소보다 조금 더 주의를 기울여서 생활을 하면 직장생활이나 취업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무료 오늘의 운세 추천 4 - 뽐뿌 무료운세

뽐뿌에서도 무료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한번 어떤 무료운세를 제공하는지 한번 볼까요. 뽐뿌 운세 사이트에 우선 접속합니다.

그럼 페이지 제일 상단에 오늘의 운세보기 항목이 나옵니다. 전통 운세부터 타로운세까지 다양하게 오늘의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 전통 운세를 한번 볼까요. 먼저 자신의 생년월일시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결과 보기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양식의 운세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하루 생활 중에 조심해야할 것을 알려주어서 중요한 일이 있을 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 오늘의 운세 추천 5 - 네이트 운세

네이트에서도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네이트 운세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음처럼 다양한 운세 보기 선택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오늘의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꽤 있지만 오늘 소개드린 네군데의오늘의 운세보기 서비스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운세 서비스를 찾아보세요. 조심할 것을 미리 알고 대비하면 매일이 평안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무료 사주 신한생명 홈페이지 제공 운세 서비스
무료 오늘의 운세 사이트 베스트 5 추천
사주팔자에 대한 인문학적 고찰, 나의 운명 사용 설명서
생활 건강 정보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 베스트 5 추천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 추천 베스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