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안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2023. 7. 4.

이번 글에서는 천안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안지역 도시가스 공급 업체를 먼저 확인해 본 다음에 어떻게 고객센터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안 도시가스는 중부 도시가스에서 공급을 하고 있습니다. 중구 도시가스는 천안시와 아산시에 본사를 두고서 공주시와 세종특별자치시 청양군 보령시 부여군 논산시 금산군 서천군에 가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그럼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기 위해서 중부도시가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중부도시가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단 메뉴에 고객 서비스 항목이 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 안내 항목에서 고객센터 메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천안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그럼 서비스 안내 페이지로 들어가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안내에서는 지역별 고객센터를 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서 지역별 고객센터를 검색해서 확인해 보실 수가 있는데요 먼저 해당 시위를 선택하고 관할구를 선택하신 다음에 거주하기 신 동 이름을 선택하시고 조회를 누르시면 해당 지역을 담당하는 지역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천안시 지역별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만약에 지역별 고객센터를 확인하기 어려울 경우에는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544-0041 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해당 지역을 담당하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지역별 고객센터 검색을 통해서 해당 센터 이름과 주소 그리고 전화번호와 팩스 번호 찾아오시는 길까지 상세한 정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지도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도 있으니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부도시가스 콜센터 에 ars 를 이용해서도 천안시 도시가스 관련된 문의사항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콜센터 ars 전화번호는 1544- 0041 번입니다. 이 번호로 연락하시면 ARS 로 연결이 되고요 ARS 에서 기본적인 도시가스 관련된 문의사항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의사 관련된 문의 를 비롯해서 세금계산서 발행이나 검침 등록 체납 관련 문의 등 도시가스 관련된 여러 가지 사항들을 문의 확인해 보실 수가 있으니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자주 이용하는 음성 ars 단축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천안 도시가스 중부 도시가스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안내

As 단축번호를 알고 계시면 도시가스 관련된 문의를 할 때 편리하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사 관련된 문의는 번호 일 번이고요 요금 및 납부 관련된 문의는 이 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자동이체 관련된 문의는 삼 번을 누르시면 되고요 청구서 재발행은 사 번입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오 번으로 하시면 되고요 검침 등록 관련된 문의는 육 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체납 관련된 문의는 칠 번이고요 가스 관련된 긴급 상황 신고 시에는 팔 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도시가스 이용 정보 안내를 들으시려면 구 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곧바로 상담원을 연결해서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영 번을 누르시면 상담원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가스 관련되어서 보일러 문의나 가스기기 관련된 AS 를 받고 싶은 경우에는 중부도시가스 홈페이지에서 가스기기 a 에 as 안내 페이지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페이지를 활용하면 업체별 대표 전화와 수신자 부담 전화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하절기와 동절기 접수 시간과 as 처리 시간을 확인할 수도 있으니 가스 기기 점검이나 수리 관련된 문의가 필요할 때 확인해 보시고 연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안내 페이지를 통해서 천안시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약하자면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에서 지역별 고객센터 안내를 활용해서 천안시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파이널스 있다는 내용입니다. 천안시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그럼 천안시 도시가스 고객센터 안내 글을 이상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