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가스 이전 신청 방법 가스 누출 신고 번호

2023. 5. 24.

이번 시간에는 청주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주도시가스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충청에너지 서비스 홈페이지를 살펴보시면 됩니다. 즉 청주 지역에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회사가 충청 에너지 서비스이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충청에너지서비스는 청주시와 제천시 증평 진천 영동 옥천 세종시 청원 괴산 음성 단양 보은 지역에 가스를 공급하는 업체입니다. 그럼 충청에너지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청주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청주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청주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청주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충청에너지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청주지역 도시가스 관련된 문의사항은 1599-3131번으로 문의해보시면 됩니다.  청주지역 가스 사고 관련된 누출 신고나 기타 긴급 신고는 043-261-4114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

청주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청주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청주 지역 지역서비스센터 이용 안내 

충청에너지서비스 홈페이지에서는 지역서비스센터 관련된 정보를 상세하게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청주지역 각 구역별 센터 연락처와 전화번호 팩스 번호 주소 지도 정보를 제공하고 있고요 청주 지역 이외에 충청 에너지가 커버하는 지역 서비스센터 연락처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거주하시는 지역에 서비스센터를 알고 싶으시면 이러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청주 도시가스 가스 이전 신청방법 안내 

충청에너지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이사를 들어갈 때와 이사 나갈 때 어떻게 해야 되는지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에서도 이사 들어오고 나갈 때 관련된 예약 신청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이사하는 경우가 아니더라도 가스레인지 교체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뿐만이 아니라 충청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서 전화를 통해서 신청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청주 지역에서 거주하시면서 도시가스 이전을 하고 싶으신 경우라면 이와 같이 충청에너지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가스 사용시 주의사항 관련 안내 

충청에너지서비스 홈페이지에서는 가스 이용 관련된 주의사항에 대한 안내도 하고 있습니다. 가스가 누출되었을 때 긴급하게 어떻게 조치를 해야 되는지에 대한 안내도 하고 있기 때문에 한번 먼저 읽어보시고 숙지하고 있으면 긴급 사항에 대처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에 가스가 새 새는 경우를 발견했다면 바로 가스밸브를 잠그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출입문을 열고 환기를 최대한 빨리 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가스 주변에 불이 날 수 있는 불씨를 제거해야 되고요 폭발이 일어나지 않도록 전기기구도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긴급 조치를 취한 다음에 곧바로 도시가스 회사에 연락을 해서 전문 안전 조치를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처럼 빠르게 대처하고 조치하는 것이 대형사고를 방지하는 길이기 때문에 이런 내용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청주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글을 마치며 

이번 글을 통해서 청주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청주 지역에 거주하시는 경우라면 충청에너지서비스 쪽으로 연락을 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별 고객센터를 찾는 방법과 어떻게 서비스를 받는지도 함께 살펴봤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이사 들어갈 때 이사 나올 때 신청을 하실 수 있고요 고객센터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기타 가스 관련된 안내사항을 충청에너지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청주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청주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