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부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2023. 5. 22.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부도시가스는 1992년 창립이 되어서 현재까지 운영이 되고 있는 회사입니다. 본사는 천안시와 아산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재 세종시와 보령시 논산시 금산시를 대상으로 가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그럼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중부도시가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중부도시가스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어떻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전부 도시가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회사 소개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본사를 비롯해서 각각의 지역별 중부도시가스 사무소의 위치를 비롯해서 대표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통해서 확인해 본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 0041 번니다. 이 번호는 대표 전화번호이기 때문에 지역에 상관없이 동일한 번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팩스 번호는 지역별로 서로 다른 번호를 이용하고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중부도시가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여러가지 신청 방법에 대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럼 도시가스 전 출입 신고 방법을 먼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중부도시가스 전 출입 신청 방법 안내 

중부 도시가스를 이용할 때 전 출입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중부도시가스 콜센터 전화번호 1544-0041 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또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다음에 전출입 신청을 하실 수도 있고요 가스 앱을 통해서도 신청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신청은 방문 예정일 3일 전에는 신청이 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사전에 미리 신청을 한 경우에 이사 예정일에 담당 기사님이 배정되어서 방문 서비스를 제공할 수가 있게 됩니다. 너무 촉박하게 신청을 하면 원하는 시간에 기사님 배정을 받을 수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가스레인지 연결 등에 대한 서비스 현황에 따라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중부 도시가스 서비스센터 이용방법 안내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중부도시가스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방식의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알림을 받는 카카오 알림톡 청구서 방법과 기타 지로 청구서 가스에 청구서 등을 신청해서 받아볼 수 있고요 그리고 여러 가지 복지 할인 제도에 대한 안내도 홈페이지를 통해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명의변경이나 자가검침에 대한 안내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사를 가거나 이사를 나올 때 이러한 사항들을 한번 읽어보시고 이용하시면 혼란 없이 깔끔하게 일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홈페이지를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중부도시가스 지역별 고객센터 이용 방법 안내 

중부도시가스 홈페이지에서는 지역별 고객센터 이용 안내도 하고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고객센터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을 해보실 수 있고요 홈페이지로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544-0041 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역별 고객센터에서는 도시가스 시설 안전점검과 검침 전 출입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요 이용 가능한 시간은 오전 아홉시부터 오후 여섯시까지입니다. 가스 누출 관련된 긴급 사항의 처리는 24시간 언제든지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시 바로 연락을 하시기 바랍니다.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글을 마치며 

 

이번 글을 통해서 중부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중부도시가스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서비스 항목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이사 들어갈 때 또는 이사 나갈 때 전출입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으실 때는 미리미리 연락을 해서 예약을 하시는 것이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점 참고하셔서 이사 준비 잘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기타 가스 관련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에도 중부 도시가스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셔서 문의해 보시면 친절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JB 주식회사ㅣ당신의 일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도시가스 공급업체, 회사소개, 도시가스, 기자재, 에너지사업 등 안내, 자료실, 채용정보 제공

www.jbcorporation.com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