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환불 문의 방법 및 운영시간 안내

2023. 5. 18.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번 글을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머니는 우리나라 교통카드의 대표적인 브랜드입니다. 전국 대중교통에서 사용이 가능한 교통카드로서 전 국민이 사용하고 있는 교통카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티머니는 여러 가지 형태의 카드를 만들어서 보급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스피커 형태의 티머니도 출시되어서 핸드폰 뒤쪽에 부착해서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판매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티머니도 지원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티머니 여러 가지 서비스 중에서 고객센터 부분만 집중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티머니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티머니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티머니 고객센터 항목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머니 고객센터 – 티머니CSP

*모바일 티머니 사용/충전/환불 상담 *간편결제 제휴서비스 상담(삼성페이/PAYCO/T pay/LG페이 등) *모바일티머니 제로페이 상담

tmoneycsp.co.kr

티머니 고객센터에서는 일반 티머니 카드 상담관련된 내용과 모바일 티머니 상담 관련된 내용을 구분해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 두 가지 항목에 대해서 문의하실 때 구분해서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을 때 더 빠르게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 0088 번입니다. 또는 080- 389- 0088 번으로 연락을 하셔도 됩니다.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티머니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아홉 시부터 오후 여섯 시까지 입니다. 그리고 점심시간은 12시부터 오후 한 시까지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휴일은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에 휴일이기 때문에 이때는 고객센터 운영을 하지 않았습니다. 운영시간 이외에는 ARS 서비스만 이용이 가능하고요 문자메시지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 사용 관련된 문의나 상담원 연결 충전이나 환불 관련된 내용은 티머니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연락을 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으니 시간을 잘 지키셔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티머니에서는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럼 티머니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머니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방법 안내 

티머니 고객센터
티머니 고객센터

티머니 고객센터에서는 자주 찾는 질문에 대한 안내를 상세하게 해놓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이 대부분 비슷하기 때문에 이러한 내용을 잘 정리를 해놓았습니다. 티머니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자주 찾는 질문을 보시면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 열 가지를 정리를 해놓은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어린이 청소년 요금 적용은 몇 살부터 적용이 되는지에 대한 문의 부터 모바일 티머니에 대한 문의 등 다양한 내용에 대해서 상세하게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 고객센터 - 티머니

 

pay.tmoney.co.kr

그리고 티머니 관련되어서 궁금한 사항은 온라인으로도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일대일 상담 신청을 하시면 그리고요 상담 내용을 홈페이지 상에서 조회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티머니와 사용 내역 확인 충전 방법과 환불 방법에 대한 안내를 별도로 제공하고 있으니 한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번 글에서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고객센터를 어떻게 이용하는지도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티머니를 이용할 때 궁금한 사항은 티머니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자주 찾는 질문을 통해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 문제는 일대일 상담 신청을 통해서 문의를 하시면 상세히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를 이용한 사람이 많은 만큼 고객센터도 잘 만들어져 있으니 잘 활용하셔서 티머니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