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덱스 배송조회 방법 안내, 주문번호, TCN, 배달증명서 받는 방법

2023. 5. 18.
 

이번 글에서는 페덱스 배송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덱스는 미국 배송에 특화되어 있는 배송 서비스로서 서류나 문서 등 기타 다양한 물품에 대해서 빠르게 국제 배송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dhl과 더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배송 서비스로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페덱스 배송 조회 방법
페덱스  배송 조회 방법

페덱스 배송 조회 방법 안내 

.

페덱스 배송 조회 방법을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덱스에서는 국제 배송 서비스로서 유명한 업체 로써 아주 상세한 배송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방법으로 배송 조회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페덱스 배송 조회 방법
페덱스  배송 조회 방법

페덱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배송 조회 악목을 선택하셔서 원하는 방법으로 배송조회 항목으로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배송 조회 번호를 통해서 조회를 할 수도 있고요 참조 번호를 통해서 조회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트랜스포테이션 컨트롤 넘버 TCN 을 통한 배송 조회도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달 증명서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

페덱스 배송 조회 방법
페덱스  배송 조회 방법

페덱스 배송조회 번호를 입력해서 확인하시면 최대 30 개까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로그인 케인 없이도 배송조회가 가능한데요 배송 조회 번호나 참조 번호를 활용하시면 실시간으로 로그인 없이도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로그인해서 배송 조회를 하시게 되면 선호하는 배송 조회 옵션을 저장해서 체크하실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페덱스 배송 조회 방법
페덱스  배송 조회 방법

사용자 맞춤 조회 항목을 이용하시고 싶으신다면 로그인해서 배송조회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페덱스 모바일 앱을 통해서 배송 조회를 하실 수도 있는데요 모바일 앱을 통해서 언제든지 배송 상황을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자동 알림 설정을 통해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실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바코드 스캔으로도 조회가 가능하니 여러모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페덱스 배송 조회 방법
페덱스  배송 조회 방법

국제적인 배송업체에 인 만큼 여러가지 면에서 뛰어난 배송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페덱스 배송 조회 방법 글을 마치며 

페덱스 배송 조회 방법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페덱스에서는 고객지원 서비스도 상당히 충실하게 잘 하고 있고요 배송 조회 서비스를 잘 안내하고 있기 때문에 화물의 위치 추적을 쉽게 할 수가 있습니다. 화물 배송 과정에서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배송 위치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팩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지원센터에 전화를 해보시면 더 빠르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페덱스 고객지원 서비스 및 배송조회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FedEx | System Down

  We're sorry, we can't process your request right now. It appears you don't have permission to view this webpage. Incident Number: 18.5f4bc817.1684221595.2beb5cc3 For assistance with your shipping needs, you can call us anytime at or visit fedex.com. Tha

www.fedex.com

페덱스 배송 조회 방법
페덱스  배송 조회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