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상담방법 및 온라인 문의하기

2023. 5. 17.

이번 글을 통해서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덱스는 미국의 택배 업체로서 우리나라에도 상당히 많이 알려진 배송업체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DHL 과 쌍벽을 이루는 해외 배송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미국 관련된 물류에서 상당히 빠른 서비스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미국 관련된 업무를 할 때는 페덱스를 많이 이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페덱스 배송 과정에서 페덱스에 직접 배소 또는 위탁 배송으로 배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배송 조회를 위해서는 위탁 배송업체 쪽으로 문의를 해야 되는 경우가 종종 생긴다고 합니다. 이 점 주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페벡스 홈페이지 고객지원 항목을 통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럼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고객지원 메뉴로 이동하시면 일반 지원팀으로 이동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서 여러 가지 배송 관련된 질문 사항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여기서 고객지원 서비스 전화기 항목을 찾아보시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 수가 있습니다.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1588-0588입니다. 그리고 해외에서 전화할 때는 82-2-1588-0588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연결이 됩니다.

 

.

이용 가능한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여덟시부터 오후 여섯 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토요일의 경우에는 페덱스 고객센터를 오전 여덟시부터 오후 네시까지만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도 다른 배송업체에 비해서 토요일 문의 가능한 시간이 상당히 긴 편인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공휴일 또는 일요일은 고객센터 운영을 하지 않는다는 점도 참고 바랍니다.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페덱스 고객센터 온라인 문의 안내 

페덱스 고객센터에 문의할 때 온라인상으로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배송 관련 문의나 기타 문의를 온라인상으로 하실 수 있고요 여기에 문의 사항을 입력하시면 관련된 내용의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페덱 운임표 확인 방법 안내 

페덱스 홈페이지에서는 운임표도 함께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운임표 자료를 pdf 파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은 다운 받아서 이용하시면 서비스 이용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페덱스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페덱스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예전에 비해서 해외 물류가 상당히 늘어난 요즘인데요 특히 미국 관련된 물류 업무를 보신다면 페덱스 서비스를 고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페덱스 이용 시에 고객센터 문의가 필요하실 때 이번 글에서 소개드린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참고하셔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FedEx | System Down

  We're sorry, we can't process your request right now. It appears you don't have permission to view this webpage. Incident Number: 18.474bc817.1684219505.44d57086 For assistance with your shipping needs, you can call us anytime at or visit fedex.com. Tha

www.fedex.com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