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을 통해서 신한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토마토 저축은행이 매각결정이 될때 신한금융지주에서 인수하여 신한저축은행으로 출범한 은행입니다. 따라서 토마토저축은행 시절에 이용하던 전산망을 그대로 쓰고 있어서 신한은행과 전산 연동이 잘 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따라서 신한은행 통장을 ATMC에서 통장정리를 하지 못한다는 등의 문제가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예상치 못한 상황이 생길 때 신한저축은행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니 이번글을 참고하세요.
신한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신한저축은행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상단에서 고객센터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메뉴를 통해서 고객센터 안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7777
-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8시30분~오후 5시30분
.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하실 때는 평일에만 가능하구요, 정해진 시간이 있으니 시간을 확인하시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저축은행 고객센터 ARS 안내
그럼 신한 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연락을 하였을 때 연결이 되는 ARS 자동응답 서비스 단축번호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 단축번호 1번 : 예금 안내
- 단축번호 2번 : 대출 안내
- 단축번호 3번 : 상담원 연결
.
그리고 신한저축은행에서는 대출 상담도 별도로 상담전화번호를 마련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1800-3651번으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신한저축은행 대출상담 전화 : 1800-3651
- 신규추가대출 : 1번
- 납부금조회 및 증명서 발급 : 2번
- 간편메뉴 확인 : 3번
- 상담원 연결 : 0번
.
이와 같이 신한저축은행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문의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 잘 활용해서 이용하시면 궁금한 사항들 확인하고 업무처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고객센터는 고객 문의와 고객서비스를 위해서 운영하는 곳이므로 필요시 적극적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