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콜센터 상담 가능 시간

2022. 3. 12.

이번글에서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비롯해서 콜센터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 등 고객센터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카드는 신용카드와 할부금융읍 부분에서 영업을 해오고 있는 우리나라 대기업입니다. 카드사중 유일하게 코스피에 상장되어 있구요, 마스터 체크카드를 현시점에서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원래는 1978년에 천우사가 설립한 한국신용카드를 뿌리로 하고 있는데요, 1983년에 세종상호신용금고에 인수되어서 세종신용카드로 바뀐다음 1988년에 삼성그룹에 인수되어서 삼성신용카드로 다시 출범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삼성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번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삼성카드 이용 전반에 대해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페이지를 찾아서 전화번호를 우선 살펴보겠습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가시면 상단 좌측에 메뉴항목이 있습니다. 이 항목을 클릭하시면 메뉴가 세로로 길게 나옵니다.

여기서 가장 하단에 고객센터 항목을 보시면 고객센터 관련된 안내 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고객센터 항목을 찾아보기 전에 전화번호부터 알려드려야 겠군요.

  • 삼성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 : 1588-8700
  • 삼성카드 시청 1688-1133
  • 삼성카드 분실신고 : 1588-8900
  • 삼성카드 한도 승인 : 1588-8900
  • 해외 전화 번호 : 82-2-2000-8100
 

.

이러한 전화번호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하단에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삼성카드 ARS 이용안내를 통해서 서비스센터에 연락했을 때 원활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드리겠습니다.

상담안내 항목중 ARS 이용안내 항목을 통해 해당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ARS는 24시간 이용가능하며 삼성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상담 직월 연결 가능한 시간은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상담사 연결은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유료서비스로 운영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삼성카드 대표전화는 1588-8700번입니다. 스마트 폰으로 이 번호로 연락을 하게 되면 몇가지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일 삼성카드 앱을 설쳐한 스마트몬이나 T전화 앱이 있는경우에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 1588-8700번으로 전화를 하면 자동으로 디지털 ARS로 연결이 됩니다. 이를 통해서 화면을 직접 보면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서 속도도 빠르고 정확하게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

만일 삼성카드 앱을 깔지 않았거나 T전화 앱을 깔지 않았을 때는 고객센터로 전화한 다음 1번을 누르시면 디지털 ars 이용으로 들어가게 되구요, 여기서 다시 1번을 누르시면 디지털ars 연결 문자를 발송받을 수 ㅇ있슸닙다. 이때 받은 url을 선택해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말로하는ars 서비스도 지원하는데요, 보시려는 업무내용을 말로 전달하면 바로 해당 서비스로 이동하게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서비스 지원은 음성인식 기능을 통해서 지원되기 때문에 단어를 말하거나 문장을 말하는 방법 모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한도조회를 하고 싶은 경우에는 한도조회라고 짧게 단어로 말하거나 한도조회를 하려고 합니다. 와 같이 문장으로 말해도 해당 서비스로 이어지게 되는 것이죠. 말로하는ars 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 이후에 3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분야별 전용 상담전화번호

  • 대표전화번호 : 1588-8700
  • 대출신청 상담 : 1588-8600
  • 분실신고, 한도승인 상담 : 1588-8900
  • 삼성카드 신청 : 1688-1133
  • 중도상환 상담 : 1688-5045
  • 이용내역, 소득공제, 실적 발송 : 1599-8700
  • 영어 상담 : 1688-8751

삼성카드에서는 분야별로 상담전화를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전화번호로 연락해서 해당 분야를 선택해서 들어갈 수도 있지만 분야별 전용 상담전화번호를 이용하면 보다 빠르게 해당 서비스에 대한 안내와 지원을 받을 수 있어 더 편리합니다.

그럼 다음으로는 ARS 서비스를 이용할 때 알고 있으면 편리한 단축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단축번호를 알고 있으면 고객센터로 연락한 다음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서비스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 좋습니다. 만일 단축번호를 모르고 있을 때는 단축번호 안내를 받을 수 있는데요,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연결한 다음 2번을 누르고 # 버튼을 누른다음 단축번호 안내항묵을 선택해서 안내를 받은다음 단축번호 입력을 하는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단축번호 이용은 신용카드 회원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이 때 한가지 더 말씀드릴 것은 삼성카드 앱이나 T전화 앱이 기존에 설치되어 있으면 아까 설명드린 것처럼 디지털 ARS로 자동으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누르는 ARS로 전환을 하셔야 단축번호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때는 디지털ARS 화면에 뜨는 음성 ARS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서비스에 따른 단축번호를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 안내

그리고 다음은 삼성카드를 이용하는 도중에 분실하였을 때 분실신고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 1588-8700번으로 연락해서 상담사 연결을 통해서 분실신고 하는 방법도 있구요, 더 신속하게 신고하기 위해서는 대표전화번호로 연락한 다음 2번 8번 1번을 순서대로 누르시면 신용카드 분실신고 서비스 항목으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이스피싱이나 금융사고 신고는 2번 8번 8번이구요, 신용카드 분실해제나 카드 사용등록도 이와 유사한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서비스 이용방법은 다음 이미지에 나와있는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채팅 상담 서비스 안내 

다음으로는 삼성카드 채팅 상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폰의 강자인 삼성 답게 삼성 계열사인 삼성카드에서는 채팅 서비스를 훌륭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 챗봇의 이름은 SAM이라고 합니다. 챗봇을 통해서 여러가지 삼성카드 정보를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하단에 다음과 같이 챗봇 SAM의 이미지를 볼 수 있는데요, 이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채팅창으로 이동하게 되어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드 이용내역 조회와 결제예정금액조회, 분할납부신청, 분실신고등 다양한 항목에 대해서 체크해볼 수있습니다. 그리고 키워드를 채팅창에 입력하면 자주묻는 질문들을 곧바로 보여주기 때문에 궁금한 사항을 빠르게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의 이용패턴에 맞는 카드를 추천해주기 때문에 카드 추천을 받아서 살펴볼 수 도 있습니다. 카드 종류에 따라서 할인되는 부분이나 캐시백 등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이러한 추천서비스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삼성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상담직원과 직접 대화를 통해서 상담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직접 상담이 편안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이 때는 채팅 창에서 TALK상닥이나 톡상담을 입력하면 콜센터 상담직원과 전화연결이 가능합니다. 상담직원과 상담 가능한시간은 개인카드 이용 관련해서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휴일없이 365일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행이나 웨딩 관련된 상담은 평일에만 가능하구요,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야 이외에 카드 발급이나 한도상향, 비밀번호 변경 또는 분실 해제는 상담직원과 통화로 해결이 안되기 때문에 아까 설명드린 ARS방식으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이번글을 통해서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구요, 콜센터 상담 이용하는 방법과 이용가능한 시간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삼성카드

진짜 나를 담은 카드, 삼성카드입니다.

www.samsungc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