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환불 보상 안내

2022. 2. 11.

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마트 환불 보상에 대해서 이번 글에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마트에 한 번씩 장 보러 가신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이마트 제품에 대한 문의나 기타 휴점일, 영업시간에 대한 문의와 같은 질문들을 이마트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서도 이런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알아보고요 간략히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이마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마트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로 들어가시면 자주 하는 질문과 답변 항목에서 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380-5678 번입니다. 이 번호로 여러 가지 문의사항을 물어보실 수 있습니다. 오전 9시 30분부터 문의가 가능하며 오후에는 5시까지 연락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일이니 문의가 안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마트 관련해서 사람들이 많이 묻고 답하는 질문을 통해서도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몇 가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휴점일과 영업시간 

 



이마트 쉬는 날이 언제인지 알기 위해서는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이마트 휴점 정보 안내 사항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휴점 일은 점포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해당 점포에서 연락을 하거나 확인하시는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대다수의 이마트 정보가 오전 10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고요 저녁 11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방에 일부 점포의 경우에는 영업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영업시간을 정확하게 알아야 되는 상황이라면 반드시 해당 정보에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이마트 교환 환불 방법과 기간안내 



다음으로는 이마트에서 구매한 물건을 교환하거나 환불할 때 어떻게 교환 환불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환이나 환불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구입하신 지 지 한 달 이내에만 교환과 환불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선식품과 냉동식품의 경우에는 1주일 이내에 교환 환불하셔야 합니다. 만약에 영수증을 분실하셔서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신용카드 결제 내역이나 이마트 포인트 구매 내역을 확인하신 다음에 처리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교환 환불은 판매 가능한 정상상태에 상품에 대해서 구입 가격으로 환불이 된다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패키지를 이미 개봉하였거나 파손이 되었을 경우 또는 의류를 수선을 하셨을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하다는 점 알아두시고요, 증정품이나 경품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증정품을 반납하신 다음에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체 구매한 물건 환불이 아니고 일부 상품만 일부 환불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해당 물건을 구매할 때 결제했던 카드를 지참해서 방문하셔야 된다는 점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해당 카드를 취소 한 다음에 재결제 해야 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다음으로 이마트 이머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머니는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입니다. 따라서 온라인상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이와 같이 이마트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교환 환불 문의에 대한 내용을 비롯해서 매장 이용 관련 안내 회원 가입 이용안내 그리고 상품권 이용 안내 등의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마트 상품권 이용을 위해서 신세계 상품권 이강환 가능한지 물어 보는 경우가 있는데요, 신세계 상품권은 전국 이마트를 비롯해서 여러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상에서 고객 불편사항이나 기타 이마트에 대한 제안사항을 문의할 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고객문의 등록을 하시면 해당 문의에 대해서 이마트 측에서 확인하고 답변을 준다고 아니 문제라고 느끼는 점에 대해서 이마트 고객 문의 서비스를 이용해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추가로 이마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여러 가지 고객 만족 제도에 대해서 몇 가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에서는 품절제로 보장제를 운영하는데요, 이마트 광고 상품이 품절을 경우  행사 종료 기간이 끝났더라도 종료 후 10일 동안에는 행사 가격과 동일한 가격으로 상품을 재구매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제도라고 합니다. 패션이나 스포츠 완구 가전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이마트에서 구매한 상품 중에서 품질불량 상품이 있을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교환 환불을 받는 것 이외에 상품권 5,000원을 보상해 준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만약에 계산 실수나 매장 가격 고지 오류로 인해서 물건 가격이 잘못 계산이 되었을 경우에는 추가로 상품권 5,000원을 보상해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마트에서 구입한 상품이 홈플러스나 롯데마트 쿠팡보다 더 비싼 경우에는 해당 차액을 임원으로 보상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때 각 회사의 멤버십 판매가로 적용이 되는 것이 아니라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에서 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 보았습니다. 그리고 이마트 환불 보상 기준에 대해서도 살펴보았고요 여러 가지 고객 서비스 항목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게 알아보았습니다. 이마트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이런 점들을 알아두시면 이용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https://store.emart.com/service/service01.do?trcknCode=header_service 

 

품절제로 보장제도 > 고객만족제도 > 고객센터 > 홈

고객 만족 제도 고객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이마트가 되겠습니다.

store.ema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