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린토피아 매장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2020. 6. 4.
크린토피아 매장을 찾는 방법과  크린토피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번글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 전국에 있는 매장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까운 곳에 있는 매장을 찾고 전화번호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크린토피아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린토피아 매장 및 전화번호 확인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 매장찾기 메뉴를 이용해서 전국에 있는 매장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마포구에 있는 매장을 찾으려면 매장 찾기 항목에서 마포구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그 결과로  마포구에 있는 크린토피아 매장 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좌측편에는 지도상에서 매장위치를 표시를 해서 보여주고요, 우측편에는 리스트로 보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지도상에 매장을 찾아서 오른쪽에 리스트를 확인하시면 원하시는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크린토피아 공덕 삼성점 전화번호를 찾는 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왼쪽 지도상에서 공덕역 근처에 있는 매장을 확인하실 수도 있고요, 우측 리스트에서 곧바로 찾아 보실 수도 있습니다. 



 리스트에서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고요, 공덕삼성 전화번호는 02-719-3221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스트 항목을 선택하시면 더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공덕 삼성점 영업시간과 서비스 가능한 항목이 대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홍덕 삼성점 크린토피아 영업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저녁 9시 30분 가시고요, 주말은 저녁 6시까지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크린토피아본사 연락처 전화번호 안내

  만약 크린토피아 본사로 연락할 일이 있을 경우에는 본사 연락처 전화번호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본사 연락처 전화번호는 1577-4560 번입니다.  크린토피아  본사 팩스 번호는 031-733-1995 번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크린토피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크린토피아 고객상담을 하시거나 기타 분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고객상담 센터로 연락을 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크린토피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4568 번입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연락이 불편하거나 시간 관계상 전화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24시간 언제든지 상담을 하실수 있으니 급한 경우가 아니면 온라인으로 상담하시면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크린토피아 매장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