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당 서울대학교 병원 진료 예약 전화번호

2020. 6. 3.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에 건강 검진을 예약하려는 분이나 고객상담을 하시려는 분이라면  이번에 살펴볼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예약 상담 전화번호 안내


 분당서울대학교병원 홈페이지에서 종합 안내 전화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료부서 종합안내 대표 전화번호는 1588-3366번 입니다. 말로거는전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1641번을 누르시고 분당서울대병원이라고 말하시면 분당서울대학교병원 고객센터로 연결이 됩니다.

 그럼 상담 분야별로 대표 전화 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 건강검진 예약 전화번호는 1588-3369번으로 연락하시면 되고요,  고객 상담실 전화번호는 031-787-1262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안내나 진료 예약 전화는 앞서 말씀드린 대표 전화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입원이나 퇴원 관련된 문의사항은 031-787-1049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분당서울대병원 장례식장 전화번호는 031-787-1500 번입니다.



 분당 서울대 병원은 미금역에서 내리셔서 마을버스를 타고 찾아 가실 수 있습니다. 다음 지도를 통해서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고요,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해서 찾아가실 때 어떻게 찾아 가시는지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미금역 3번 출구에서 나오실 때는 마을버스 7번과 7-1 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미금역 2번 출구로 나오실 때는 51번 버스를 탑승하시면 되고요, 미금역 8번출구를 이용하시면 마을버스 19번과 380번 버스를 이용하셔서 가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리역에서 버스를 이용해서 분당서울대학교병원을 가실 수도 있는데요, 오리역 7번 출구로 나오시면 마을버스 19번 탑승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분당서울대학교병원에 찾아 가는 방법을 포함해서 전화번호를 알아 보았습니다. 장례식장이 나 입원 퇴원 등에 문의를 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이와 같은 번호를 활용하셔서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저금통 이용방법 및 한도 안내
이대 목동 병원 주차장 주차 요금 안내
버거킹 딜리버리 주문하는 법 앱 사용하기
가천대 길병원 문의 전화번호 및 전화 예약 번호
병무청 지정병원 찾는 방법 - 병무청 홈페이지
고대 안암 병원 주차장 요금, 전화번호 이용 안내
분당 서울대학교 병원 진료 예약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