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대 안암 병원 주차장 요금, 전화번호 이용 안내

2020. 6. 2.
 고대 안암 병원 주차장 요금에 대해서 이번 기회를 통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대 안암 병원 주차장  이용방법과 전화번호 등을 살펴보고 정기권과 병원 방문시에 무료로 이용가능 한시간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병원 소개 항목에서 주차장 이용안내를 상세하게 하고 있습니다. 이 안내를 참고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대 안암 병원 주차장 요금 안내





 고대안암병원 주차장은 24시간동안 운영을 합니다. 기본 요금은 처음 30분은 1500원입니다. 그리고  처음 30분 이후에 10분 초가 할 때마다 500 원씩 추가됩니다. 장애인의 경우에는 5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고대안암병원 주차장 위치 안내



 고대안암병원에 방문 하시는 분이라면 다음 그림을 통해서 주차장 위치를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출입구 입구 오른쪽편에 주차 빌딩이 위치하고 있구요, 그리고  고대안암병원 장례식장 옆에도 장례식장 주차장 있습니다.  그리고 의과대학교 쪽에 가시면 의과대학 주차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대안암병원 주차 요금 정산 방법




 고대 안암 병원 방문 주차요금 등산을 하시려면 무인정산기 나 안내데스크에서 정산을 하실 수 있습니다. 3층에 무인정산기를 이용하실 때에는 화면을 터치해서 차량 번호를 입력하고 요금을 확인하신 다음에 진료 번호를 입력합니다. 또는 바코드를 입력해주면 요금이 계산이 됩니다. 이후에 2차선을 이용해서 나가시면 됩니다. 3층에 있는 안내데스크 정산을 하실 수도 있구요, 주차장에 있는 주차 관리소에서 사전 정산소를  운영하고 있으므로 사전정산소에서  주차요금을 정산 하셔도 됩니다. 주차장 사전정산소는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을 하고요,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고대안암병원 주차요금할인 안내

 고대안암병원에 방문하실 때 진료를 받으시거나 수술을 받으신 경우에는 주차요금 정산시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납영수증이나 진료카드 또는 채혈순번표 수술 확인서 입원 환자 유의 사항 등을 준비해서 주차요금정산 시에 확인 받으시면 됩니다. 

고대안암병원 무료 주차 안내

 입원환자에 대해서 무료 주차를 받을 수 있는 조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면다원검사 환자 차량은 당일 무료를 받음 질 수 있고요, 1일 수술 센터에 당일 입원 퇴원 하시는 환자 차량도 당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당일 수술 환자 차량은 지정 안 차량 한 대에 대해서 당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구요, 입원하는 경우에도 당일에 발급 받은 입원시  유의사항을 지참해서 입원 당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8시간 무료 이용 가능한 대상은 인공 신장 투석 환자 수면내시경 퇴원환자의 경우에 8시간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핵 의학과 검사인 경우에도 무료이용이 8시간 적용이됩니다. 외래진료 차량 경우에는 4시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대안암병원 정기주차권

 안암병원에서 정기 주차권을 발급 받을 때는 다음 요금이 적용이됩니다. 5일 요금은 3만 원이고요, 10일 요금은 7만원입니다. 15일 정기 주차 요금은 9만 원이고요, 한 달 정기 주차 요금은 14만 원입니다. 등기 주차권은 원무과에 입원 확인 후 주차 사무실에서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료로 주차 요금이 부과되는 대상은 면회 계기나 영안실 문상객 기타 방문차량에 경우입니다.이 경우는 시간당 유료 요금이 적용이 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타 고대안암병원에 문의사항이 있을 때에는 안암병원 대표 전화번호인 1577-0083번으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고대 안암병원을 이용하실 때 참고하실 수 있는 주차요금과 정기주차권 요금 그리고 주차장 위치 정산 방법 등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고대 병원에 병문안이나 장례식장 방문 등을 이유로 주차를 해야 될 경우에 위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식중독 걸리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식중독 조치 방법
병무청 전화상담 문자상담 전화번호 안내
KT 인터넷 속도 테스트 측정 방법 - 스피드 및 품질 확인
가천대 길병원 문의 전화번호 및 전화 예약 번호
버거킹 딜리버리 주문하는 법 앱 사용하기
서울 삼성병원 진료예약, 전화번호 및 접수시간 안내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수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