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촌 세브란스 병원 주차장 요금 이용 방법

2020. 6. 2.
신촌 세브란스병원 주차장 요금과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촌 세브란스병원에 방문하실 때 주차 요금과 주차장 위치를 먼저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신촌세브란스병원 홈페이지에서 병원 안내 메뉴를 통해서 주차요금과 주차장 이용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신촌 세브란스병원 주차장 위치 안내



 그럼 신촌 세브란스병원 주차장 위치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장 위치는 총네 군데 있습니다. 첫 번째는 연세암병원 안과 병원 주차장 인데요, 정문 쪽으로 가시면 연세암병원이 나오는데 거기에 있는 지하 2층과 지하 6층에 주차장이 첫 번째 주차장 위치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본관 주차장입니다. 본관 주차장은 지상 2층 지하 3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종합관 주차장이 있는데요,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을 방문 하시는 분이라면 이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장례식장 주차장은 지하 3층부터 지하 5층까지 이용하시면 됩니다.  세브란스병원 치과대학병원 주차장은 지하 1층부터 2층까지로 되어 있습니다.   주차장 위치는 다음 그림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촌세브란스병원 주차요금안내



 그럼 세브란스병원에 방문하실 때 주차 요금이 얼마가 나오는지 주차요금을 통해서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브란스병원과 치과 대학병원 등을 신촌지역 주차장은 환자 차량등록조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환자 차량등록 재는 등록된 차량에 대해서 무발권주차 시스템을 운용하며 것을 말합니다.  그리고 방문 하시는 분의 경우에는 하차 시에 차량번호를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주차요금을 표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외래진료 나 검사를 받으러 오신 분의 경우에는 병원에 방문하신 다음에  차량 한 대에 대해서 6시간동안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또는 퇴원 그리고 수술 하는 경우에는 당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응급실을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입 차후 한번에 한해서 24시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원 환자 보호자이 경우에는 공휴일은 당일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구요, 보호자 차량 등록을  하시면 24시간 동안 만 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외래 진료 나 이태환 응급실환자 등은 진료비 영수증이나 진찰권 카드를 가지고서 사전등 산소에서 정산을 하신 다음에  나가시면 됩니다. 사전 정산을 하신다면은 20분 이내에 나 가셔야 된다는 점 유의하시기 20분이 지나게되면 추가로 요금이 발생 되게 됩니다.



 그리고 입원 환자 보호자이 경우 보호자 차량등록을 하시려면 주차관제실이나 본관 3층에 있는 안내데스크 또는 안병원 3층에 있는 안내데스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일반 내원객의 경우에는 30분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30분이 지나게되면 기본요금 2,000원이 부과됩니다. 이후에는 10분당 500원을 요금이 부과되며 1시간 요금은 3,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촌세브란스병원 주차 관련된 문의는 주차 관제실에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촌 세브란스 병원 주차 문의 전화번호는 02-227-8102 번입니다.

 신촌 세브란스병원 심야 주차 요금은 저녁 10시부터 저녁 11시 5구분까지는 천 원이고요, 자정부터 다음날  아침 6시까지는 천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루 최대 요금은 당일 기준 2만 원입니다. 복지카드를 가지고 있거나  국가유공자인 경우에는 5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촌세브란스병원 주차요금정산 순서

 신촌 세브란스병원 주차요금을 정산 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먼저 차량을 조회하게 되고요, 요금을 확인하신 다음의 요금을 지불하시게고 나가시면 됩니다. 주차요금 사전정산 기는 본관 3층과 본관 2층 그리고 본관 1층부터 지하 3층까지 설치되어 있습니다. 본관 3층에는 안내데스크 앞에서 설치가 되어 있고요, 주차전용 엘리베이터 앞에도 있습니다. 그리고 본관 2층에는 에스컬레이터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본관 1층부터 지하 3층까지는 명동 엘리베이터 앞에 사전정산 기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치과대학병원 외에는 2층 로비 와 지하 1층 주차장 입구에 주차요금 사전정산 기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병원은 1층 로비 후문에 위치하고 있구요, 안병원 3층 안내데스크 앞에 있습니다.  그리고 안 병원 지하 2층 지하 5층은 병동엘리베이터 홀에 있습니다. 

 본관 3층에 있는 안내데스크 무인정산 수업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 하고요,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신촌 세브란스 주차 요금과 주차장위치 그리고 주차요금 사전 정상기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신촌 세브란스병원에 방문 하시는 분이라면  주차요금정산 과정을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병무청 지정병원 찾는 방법 - 병무청 홈페이지
식중독 걸리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식중독 조치 방법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KT 인터넷 속도 테스트 측정 방법 - 스피드 및 품질 확인
이대 목동 병원 주차장 주차 요금 안내
고대 안암 병원 주차장 요금, 전화번호 이용 안내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수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