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대 목동 병원 주차장 주차 요금 안내

2020. 6. 2.
이대목동병원 주차장 요금과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대목동병원에 진료를 받으러 방문하시는 경우 나 기타 요구가 있는 경우 장례식 등에 유로 인해서 방문하실 때 주차장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대목동병원 홈페이지 주차장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서 보겠습니다.

이대목동병원 주차장 요금 및 위치




 이대목동병원 주차장은 본관 옆에 주출입구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별관 쪽에 주차 타워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대목동병원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이 두곳에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은 24시간 항시 운영을 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차량  이외에 2.5 톤 차량이나 24인승 이상의 차량은 2배를 적용하게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대목동병원 주차 요금은 입차 후 30분 동안은 1000원의 기본요금이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30분을 초과해서 10분당 500원의 추가요금이 적용이됩니다. 당일 최고 요금은 2만 원입니다.




 이대목동병원  주차 기간권 제도 안내


 만약에 이대 목동 병원에 자주 방문하시는 입원 환자 보호자의 경우에  기간권 제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이는 입원 환자 보호자 용으로 만들어진 할인 제도입니다. 처음 3일동안은 2만 원이고요, 기간을 연장하게 되면 하루에 5,000원씩 추가되는 제도입니다. 따라서 장기간 주차를 해야 될 경우에는 이와 같은 제도를 이용하시면 저렴하기에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입원 환자 심야요금 할인제도는 입원 환자 보호자 등록 차량 안 돼 대해서 저녁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지 1,000원의 주차요금에 주차를 할 수 있는 할인 제도입니다.

 이대목동병원  주차장 무료 주차 안내



 그럼 이대목동병원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강연 대상과 시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료를 보러 왔을 경우에 감면대상네 해당이 되는데요, 외래진료 장하나 신체검사 그리고 종합 검진 저의 경우에는 4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진료 영수증이 필요하고요, 주차정산소에서 확인을 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입원과 퇴원하는 분의 경우에도 입차 기준 24시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는 한 대에 한해서 한번 만 적용받을 수 있고요, 입원 시에 주차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수술이나 중환자 와 같은 일반병동 이동시에는 입차시부터 반 12시까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차량 한대에 대해서 한번 무료로 적용이 가능하고요, 주차 안내 시에 확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병원 업무를 나는 경우에 원래 공무수행 자에 경우에 대해서 적용이 되고요, 1시간 동안 주차비를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이대목동병원 장례식장 주차장 요금 및 이용시간안내

 이대목동병원 장례식장에 방문하실 때 주차 요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간의 경우에 장례식장 방문을 하는 경우에는 오전 7시부터 저녁 6시까지 적용이 되고요, 입차후 30분은 무료로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30분이 지난 다음에는 10분당 5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장례식장에 야간에 방문하는 경우에는 저녁 6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적용이 되고요, 입차후 오후 60분 동안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60분 이후부터는 10분당 500원의 주차요금이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저녁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7시까지는 입차 후  1시간당 500원을 요금이 적용이 되고요, 24시간 이용 시에는 일괄적으로 2만원의 주차 요금이 부과됩니다.

 상주 분들께는 장례 기간 동안에 무료로 주차권을 발급 되게 되는데요, 주차권 3매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발인 시에 영구차를 따라서 장지로 가는 문상객 차량의 경우에는 유료로 이용이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4시간 주차권을 경우에는 병원 주차 안내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병원 주차 안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주차를 이용하다가 생기는 문제 나 기타 문의사항은   이대목동병원 주차 관리실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주차 관리실 전화번호는 02-2650-2668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기타 이대 목동 병원 가려면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이대목동병원 대표 전화번호 1666-5000 번으로 연락하시면 민원접수 나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대목동병원에 운전을 해서 가실 일이 있다면 주차요금을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저금통 이용방법 및 한도 안내
송파구 민원실 전화번호 및 야간 민원 업무 시간 안내
고대 안암 병원 주차장 요금, 전화번호 이용 안내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수료 안내
가천대 길병원 문의 전화번호 및 전화 예약 번호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뱅크 앱 해외 이용 가능 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