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2020. 5. 17.
광주은행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광주은행은 광주 지역을 기반으로 한 대표적인 지역 은행입니다.  광주은행 이용시에 문의사항이 있을 때 광주은행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광주은행 고객센터는 1600-4000번으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서비스 전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은행 상담 전화번호는 대표 서비스 번호는  1600-4000번이구요  1588-3388 번으로 문의하셔도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해외에서 연락을 하셔서 서비스를 받으시는 경우라면 82-62-239-5000번으로 연락하시면 되구요,  어르신 전용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광주은행 어르신 전용 서비스는 1661-3633번입니다.  




시각 장애인용 은행 상담 전화번호는 1644-7766번입니다.  그리고 광주은행카드 관련된 문의사항은 1577-3650번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광주은행 고객센터 이용 가능한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광주은행 이메일, 채팅상담



그리고 광주 은행에서는 이메일 상담과 채팅 상담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광주은행 홈페이지에서 고객 상담 메뉴 항목을 찾아가시면 직원상담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채팅이나 이메일 또는 원격 지원 도우미 관련된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채팅 상담은 광주은행 서비스 관련해서 궁금한 사항을 채팅으로 곧바로 물어보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광주은행 고객센터 이용시간과 마찬가지로 채팅상담 서비스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이용이 가능하구요 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 시간이 아닐 경우에는   상담예약만 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메일상담의 경우에는 보통 하루에서 이틀 정도 시간이 필요합니다. 특히 이메일 문의가 많아지는 시기에는 답변하는데 시간이 더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 따라서 급한 문의 사항이나 빠른 지원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전화 고객상담센터를 이용하는 것이 더 빠르고 편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조회 나 대출 가능 여부에 관련된 내용도 이메일로는  상담하실 수 없습니다.

이상으로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국민연금 상담 신청 방법 및 문의 전화번호 안내
서민금융대출 서비스 조회 안내 - 서민금융서비스 1332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유안타증권 수수료 안내 이체 수수료, 매매수수료
기업은행 분실신고 전화번호 안내
생활안정자금 대상, 지원 내용 신청 방법 안내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및 폰뱅킹 수수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