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스킨 [2]Labs No1, 첫 배포

2017. 2. 10.

아름다운 인터넷 블로깅을 위해서 티스토리 스킨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것을 티스토리 스킨 첫번째 작품 티스토리 스킨 No.1 입니다. 스킨 이름은 일련번호를 붙여서 만들었습니다. 앞으로 어떤 스킨이 나올지 모르겠지만, 순서대로 번호를 매겨가면서 조금씩 업그레이드 되는 스킨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심플한 스킨을 만들었습니다. 아직 세세한 부분에서 다듬어지지 않아서 거칠게 느껴지는 부분도 있지만 조금씩 틈나는데로 수정을 해가면서 보완하면 점차 더 나은 형태로 발전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첫번째 티스토리 스킨을 소개드립니다.

티스토리 무료스킨 i2i Labs No1.


이번 티스토리 스킨은 i2i Labs 스킨 시리즈입니다. 그럼 간단한 화면을 보면서 설명을 드릴까 합니다.

다음은 테스트 블로그 화면입니다. 우선 상단 좌측에 블로그 이름이 나옵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에 메뉴와 검색창이 위치합니다. 

제목과 본문 글꼴 스타일에 신경을 써서 가독성을 높이는 형태로 만들었습니다 . 그리고 사이드바는 회색 그레이 색상을 조금 넣어서 본문과 구분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글 하단에는 다음과 같은 심플한 형태로 풋터가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블로그 이름이 나오게 되구요, 블로그 메뉴가 표시됩니다. 


스킨 라이센스 표기 유지

이 스킨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중요한 것은 글 하단에 Designed by i2i Labs 문구는 유지하셔야 합니다. 

티스토리 무료스킨 다운로드

스킨 파일은 다음 파일 다운로드 링크를 이용해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후에 업그레이드 되면 새 글을 통해서 새 파일을 받아 이용하시면 됩니다.

i2i_tistoryskin_no1.zip


기타 안내사항

본 스킨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스킨으로 인한 블로그 오류나 기타 문제에 대해서는 스킨 사용자의 책임하에 있습니다. 또한 스킨 제공자는 본 스킨에 대한 별도의 기술 지원의 의무가 없습니다. 본 스킨을 다운받아 그대로 재배포 하거나 변경후 재배포 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합니다. 

중요 변경사항 안내

본 스킨은 더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본 스킨은 다른 티스토리 스킨 프로젝트 항목으로 이전되었으니 해당 스킨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링크를 통해 새 스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7/02/11 - [티스토리 스킨 연구소] -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무료 배포 i2i Labs skin No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