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이불, 신발 세탁 가격 안내

2022. 1. 4.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세탁이 저렴한 비용으로 깔끔하게 세탁을 해 주는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세탁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크린토피아에서는 이불 빨래도 바뀌어서 해결할 수 있는데요 이불 빨래 가격이 얼마인지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린토피아에서는 신발 세탁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세탁가격 안내

 

 

크린토피아 와이셔츠세탁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서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상세한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손쉽게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이 세탁 서비스 항목을 볼 수가 있는데요

 

여기서 와이셔츠 항목을 선택해서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세탁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세탁 서비스는 55도의 온수를 이용해서 세탁을 하기 때문에 오염물을 깔끔하게 빼기가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탁을 한 다음에도 풀 먹임 코팅을 이용해서 와이셔츠의 핏을 살려주는 디테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며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크린토피아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세탁 요금을 다음 표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셔츠를 세탁할 때는 1,200 원이고요 와이셔츠가 두껍거나 장식이있는 경우에는 1800원에 세탁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마 재질의 셔츠는 2,600원에 세탁을 할 수가 있고요.

이와 같이 크린토피아에서 저렴하게 와이셔츠 세탁을 할 수가 있다는 것을 살펴보았습니다.

 

 

크린토피아 이불 세탁 가격 안내

 

그럼 다음으로는 크린토피아에서 이불을 세탁 막혔을 때 얼마나 비용이 드는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불 빨래는 집에서 많이들 세탁을 하지만 집에서 세탁할 경우에 완벽하게 빨기가 어렵고 건조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세탁하기 힘든 항목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크린토피아 서비스를 이용하면 비용은 조금 들긴 하지만 간편하게 세탁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이불 종류에 따른 세탁 비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표를 보시면 크린토피아에서 이불 빨래를 할 때 얼마나 비용이 드는지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침대 커버를 빨 때에는 9000원부터 요금이 시작되고요 이불 빨래는 10,000원부터 시작이 됩니다. 그리고 극세사 이불을 크린토피아에 맡길 경우에는 15,000원부터 요금이 시작이 됩니다. 오리털 이불도 15,000원부터 비용이 책정이 됩니다. 양털 이불의 경우에는 2만 원부터 비용이 책정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럼 크린토피아에서 이불 세탁을 어떤 식으로 하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선 가정용 세탁기 비해서 용량이 큰 대용량 세탁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세탁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살균건조를 기본적으로 하기 때문에 이불속에 있는 세균을 제거하는데 장점이 있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건조 시에도 깔끔하게 건조를 하기 때문에 집에서 빨고 이불을 널어서 건조하는 것보다 훨씬 더 뽀송뽀송하고 냄새가 나지 않게 건조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서 이불을 빨기 때문에 오리털이 뽀송뽀송하게 살아날 수 있도록 건조가 되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계절이 바뀔 때 이불을 빨아야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크린토피아를 이용하시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불 빨래를 편안하게 마칠 수가 있습니다. 이불 빨래를 많이 하시는 경우라면 크린토피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크린토피아 천안 어그부츠 세탁 가격 안내

 

크린토피아에서는 천연 어그부츠 세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천연 어그부츠는 직접 세척하기가 까다로운 편인데요 전문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깔끔하게 세탁을 할 수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천연 어그부츠세탁 가격은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천연 어그부츠 작은 사이즈는 2만 원부터 세탁 가격이 시작이 되고요 중간 사이즈는 2만 5천 원 대형 사이즈는 3만 원입니다. 그리고 복원 서비스는 15,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크린토피아 어그부츠 세탁 과정은 탈취 가공과 항진균 처리 그리고 맞춤 건조화 손세탁을 이용한 찌든 때 처리까지 단계별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깔끔하게 신발을 세척하고 관리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운동화의 경우에는 드라이클리닝 대신에 물세탁 만 가능합니다. 물 세탁만 가능한 이유는 운동화를 드라이 클리닝 할 때에는 접착제가 용해가 되기 때문에 운동화가 손상되기가 싶습니다. 따라서 운동화는 물세척을 한다는 점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이번 글을 통해서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세탁 가격과 이불빨래 가격 그리고 천연 어그부츠 세탁 가격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계절이 바뀌거나 빨랫감이 많을 경우에 크린토피아에 세탁물을 맡기시면 집에서 힘들게 세탁하는 것보다 편리하게 세탁물을 처리하고 관리하실 수가 있습니다. 비용은 조금 들지만 그만큼 편리하기 때문에 충분히 지불할 만한 비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와이셔츠도 아주 저렴한 가격에 빨래를 해주기 때문에 와이셔츠 빨래가 많을 경우에도 크린토피아를 이용하시면 일상생활이 편리해질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럼 빨래를 맡기실 때 참고하시길 바라면서 이번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 글 더보기 -

https://eyetoeye.tistory.com/1154

 

크린토피아 가격표 - 특수세탁 가격

크린토피아에서는 특수 세탁 서비스를 비롯해서 프리미엄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물건을 애정을 가지고 관리를 한다면 이런 서비스를 이용해서 정기적으로 세탁을 하거나

eyetoeye.tistory.com

 

https://eyetoeye.tistory.com/1078

 

크린토피아 매장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크린토피아 매장을 찾는 방법과 크린토피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번글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 전국에 있는 매장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

eyetoeye.tistory.com

 

https://eyetoeye.tistory.com/1153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이불, 신발 세탁 가격 안내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세탁이 저렴한 비용으로 깔끔하게 세탁을 해 주는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세탁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크린토

eyetoey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