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월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2021. 11. 11.

이번 글에서는 디월트 고객 센터 전화번호가 서비스 센터 위치를 어떻게 확인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월트는 공구를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아시는 브랜드인데요 디월트 공구를 이용하다가 문제가 생기거나 서비스를 받아야 할 경우에 이번 글을 참고해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디월트 홈페이지에서 디월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월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우측 상단에 고객지원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대리점 안내를 클릭하시면 대리점 위치를 찾을 수 있고요 여기서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디월트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는 1577-0933 번입니다.디월트 고객지원센터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을 하고요 공휴일과 토요일 그리고 일요일에는 휴무 일이기 때문에 상담이 불가합니다. 참고하셔서 문의 전화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디월트에서는 통합 고객 지원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월트 제품 뿐만이 아니라 스탠리 제품 그리고 블랙엔데커 제품도 함께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상담을 이용하거나 조금 전에 설명드린 대표전화를 이용할 수도 있고요메일로 문의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주묻는질문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으니 먼저 온라인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까운 서비스센터도 손 쉽게 찾아볼 수 있으니 공구수리 나 기타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면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센터 위치를 확인하신 다음에 방문을 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디월트에서는 품질보증 정책과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증기간내 정상적인 이용을 하는 과정에서 고장이나 결함이 생겼을 때는 무상 보증 수리기간인 경우에는 핵심부품을 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디월트는 3년 그리고 스탠리는 2년 블랙앤데커는 1년 동안 품질보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디월트에서는 국가유공자를 위한 수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가유공자인 경우에는 무상수리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집이나 현장에서 택배로 서비스를 보내고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홈픽 AS 서비스는 전화 접수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접수는 1577-0933 번으로 연락하시면 되고요 접수 가능한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부득이하게 방문 하실 수 없는 경우에 위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24시간 무인 서비스 접수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에방문하기 어려운 경우에 무인 서비스 접수함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기 서비스센터는 031-348-0932 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고요 중부 서비스센터의 경우에는 041-569-0933 번으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업시간이 위에 AS 부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예약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으니 영업 시간 이후에 부품이 필요한 경우에 위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작업에 차질 없이 공구를 수리 하실 수 있습니다.

디월트에서는 이와 같이 신뢰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구 자체도 높은 신뢰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서비스도 상당히 체계적으로 짜임새있게 제공하고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공구가 고장이 나거나 서비스를 받아야 될 경우에는 이와 같은 통합 고객 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관련 글 더보기 -

https://eyetoeye.tistory.com/1148

 

디월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이번 글에서는 디월트 고객 센터 전화번호가 서비스 센터 위치를 어떻게 확인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월트는 공구를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아시는 브랜드인데요 디월트 공구를

eyetoey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