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2021. 11. 10.

토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이번글을 통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토스는 간편한 인테페이스와 편리한 기능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토스를 이용하면서 긴급한 상황이나 문의사항이 있을 때 토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토스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안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홈페이지에 가시면 다음과 같이 상단 메뉴에서 고객센터 항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메뉴를 통해서 토스에서 제공하는 고객센터 안내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곧바로 토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두가지 번으로 구분 되어 있습니다 피해나 사기 상담 전화번호는1661-4905번으로 연락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일반 상담 전화번호는 1599-4905번으로 연락 하시면 됩니다.

 

긴급한 상황에서 이와같은 전화번호를 알아 놓으시면 빠르게 조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피해를 당했을 때나 사기를 당했다고 생각 될 때 주저하지 말고 상담 전화를 이용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에 보이스피싱이 극성 이기 때문에 더 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토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살펴 보면서 현재 상담 대기 상태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상담 대기 상태가 원활 하는지 아니면 많이 대기를 해야 하는지를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토스를 이용 하시는 도중에 금전 피해를 입은 경우라면토스에서 피해금액을 보상 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도 문의를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스에서는 명의도용 신고 나 보이스피싱 신고 그리고 휴대폰 불법 개통 신고 및 중고거래 사기 신고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토스 계정을 잠시 잠그고 싶을 때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조치를 취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토스 안심 보상 지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에 금전 피해를 입을셨을 경우, 제삼자 명의 도용이나 기타 보이스피싱이나 중고거래 사기 등으로  피해를 받았다면 토스 어의 내부 절차를 거쳐서 피해 금액을 보상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따라서 피해가 확인 되는 경우에 빠르게 조치를 취하고 신고를 하는 것이 피해를 막고 손실을 보전 하는 방법이니 반드시 신고를 제때 하시기 바랍니다.

토스에서는 이와같이 적극적으로 금융 사기 피해 구제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토스를 자주 사용하는 되요 이와같이 적극적인 모습과 간편한 기능성으로 인해서 자주 사용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다른 금용 업체들도 이와 같은 점을 본 받아서 여러 방면으로 사용자가 불안하지 않게 지원을 하였으면 좋겠다는 바람입니다.

토스를 이용할 때 홈페이지에서 해결 되지 않는 문제가 있다면 토스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토스 고객센터는 24 시간 운영 되므로 참고 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더 토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자면 1599-4905번 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토스 홈페이지에서 신고 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이스피싱을 통해서 모르는 사람에게 돈을 보내는 경우 돈을 보내고 난다음에 무엇인가가 이상하다는 것을 알아 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경우에 곧바로토스에서 신고를 하실 수가 있으니 알아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검찰이 나 경찰또는 금융 감독원을 사칭 하는 곳에 돈을 보내는 일이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이런 때도 토스를 통해서 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가 유출 되어서 예상치 못한 돈이 빠져나간 경우에도 토스로 돈이 빠져 나왔다면 조치를 취할 수가 있다고 하니 참고 하시구요, 중고거래를 하다가 사기를 당한 경우에도 곧바로 신고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스에서 금융거래를 하다가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 어떻게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 알아 보았습니다. 토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 드시면요 같은 상황에 대처 하기가 좋을 것 같습니다. 꼭 사고 사례가 아니더라도 필요한 상담이 있을 경우에는 토스 상담전화를 통해서 해결할 수 있으니 잘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글 더보기 -

https://eyetoeye.tistory.com/607

 

고흥 녹동 제주도 배편 안내

이번 글에서는 고흥 녹동에서 제주도로 가는 배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녹동에서 남해고속 카훼리 7호를 이용하면 제주도로 갈 수 있는데요, 이 카훼리7호를 이용할 때 주의점과 이용 요금

eyetoeye.tistory.com

 

https://eyetoeye.tistory.com/629

 

부산 제주도 배편 시간 및 요금 안내

이번글에서는 부산에서 제주도 가능 배편 정보를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에서는 부산항 국제 여객터미널을 이용해서 인근 일본의 대마도나 오사카 등지로 갈 수 도 있구요, 부산항

eyetoeye.tistory.com

 

https://eyetoeye.tistory.com/818

 

부산타워 이용요금 운영시간 및 주차 안내

이번 글에서는 부산의 명소인 부산타워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이용요금 정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타워 홈페이지에서 부산타워에 대한 정보를 자세하게 보실 수 있는데요 부

eyetoeye.tistory.com

 

https://eyetoeye.tistory.com/1093

 

토스 더치페이 사용방법

토스 더치페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를 이용하면 여러가지 지 편리한 서비스를 많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더치페이 서비스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eyetoeye.tistory.com

 

https://eyetoeye.tistory.com/1136

 

카카오뱅크 저금통 이용방법 및 한도 안내

카카오뱅크 저금통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카카오뱅크에서는 여러 가지 유용한 서비스들을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저금통 서비스도 아주 기발한 서비스 중에 하

eyetoey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