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협 신용 카드 발급 자격 조건 안내

2020. 4. 24.
농협에서 신용카드를 발급받으려는 경우 기본적인 조건을 만족해야 카드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글에서는 농협 신용카드 발급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고 어떻에 신청하면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농협신용카드 발급 자격 안내

농협에서는 신용카드를 발급하기 전에 일정기준에 만족하는지 심사를 하게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능력이 있고 농협에서 정한 일정기준에 해당하는 사람에 대해서 발급이 진행되는데요, 이 때 만 18세 이상인 경우에 심사결과에 따라 발급됩니다.  농협신용카드는 급여소득자, 전문직 종사자, 자영업자, 재산소득자, 연금소득자, 금융소득자와 같이 소득이 있는 사람에게 신용카드를 발급해줍니다. 만일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신용카드를 발급받으려고 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사를 제출해야 발급 심사가 가능합니다.
.

농협 신용카드 발급 신청 방법 안내


농협 신용카드 발급 신청은 인터넷으로 진행하거나 농협 영업점에 찾아가서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신청할 때는 농협카드 인터넷 신청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원하는 카드를 선택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농협카드 인터넷 신청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다음과 같이 혜택을 선택해서 검색할 수도 있구요, 카드명을 바로 입력해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본인에게 유리한 혜택을 먼저 선택해서 고르시면 카드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농협 신용카드 발급시 구비서류


농협 신용카드 발급시에 구비해야 하는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가입신청 서류인데요, 회원가입신청서와 주민등록증, 재직 증명 서류 또는 소득확인 서류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포토카드를 신청할 경우에는 칼라 반명함판 사진 1장이 필요하구요, 가족카드를 신청하는 경우에는 주민등록등본 1장 또는 가족관계 확인 서류가 필요합니다.

그럼 농협 신용카드 발급시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았습니다. 필요한 서류를 미리 확인해서 준비하시면 더 원활하게 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인터넷 사기 전화번호 조회, 계좌 조회 방법 안내
농협 신용 카드 발급 자격 조건 안내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및 폰뱅킹 수수료 안내
긴급재난지원금 KB 국민카드 신청 시 장점 신속발급카드 안내
농협 코드 번호 - 은행 코드번호 및 지점 코드번호
하나은행 카드 분실 신고 전화번호
기업은행 분실신고 전화번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