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불만족 안심센터 접수번호 안내

2020. 1. 11.

요기요에서 음식을 주문한 다음에 불편한 사항이 있을 때 또는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 이용할 수 있는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기요에서는 요기요 안심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홈페이지 자료를 통해서 어떤 서비스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기요 안심 센터는 음식을 주문한 이후에 불만 사항이 있을 때 접수를 할 수 있는 곳인데요 요기요에서 특정한 기준에 따라서 일부 또는 100%까지 이용요금을 보상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예시로서 보상 받을 수 있는 경우는 주문한 음식이 형편없이 품질이 낮다거나 부당한 가격을 책정하고 있다고 느끼는 경우 또는 음식에서 이물질이 발견되었을 경우에 요기요 안심 센터로 연락을 하시면 해당 상황에 따라서 최대 100%까지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요기요 안심센터 전화번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기요 안심센터 대표번호는 1661-5255번 입니다.  그리고 이메일로도 불만사항을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요기요에서 운영하는 안심센터 이외에 부정 불량식품은 1399 번으로 연락하셔서 신고하실 수 있다는 것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때 요기요 안심센터를 이용할 때 주의사항은 요기요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이고요 음식을 주문한 다음에 2주 이내에 만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5월 최대의 3회까지만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행사나 할인과 같은 특수 상황에 따른 가격일 경우에는 적용이 되지 않는다는 것도 참고하시고요 허위로 신고를 할 경우에 해당 내용에 따라서 법적 처벌을 받을 수도 있다는 것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들어 배달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이에 따른 불만사항도 많이 증가하는 것 같습니다.  이와 같은 불만족 사항 접수 센터를 이용하셔서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요기요 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 02-3447-3612번으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기요 고객센터는 연중 무휴 24시간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및 폰뱅킹 수수료 안내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안내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원 연결 번호 안내
유안타증권 수수료 안내 이체 수수료, 매매수수료
보국전자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캐리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구입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