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에서 음식을 주문한 다음에 불편한 사항이 있을 때 또는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 이용할 수 있는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기요에서는 요기요 안심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홈페이지 자료를 통해서 어떤 서비스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기요 안심 센터는 음식을 주문한 이후에 불만 사항이 있을 때 접수를 할 수 있는 곳인데요 요기요에서 특정한 기준에 따라서 일부 또는 100%까지 이용요금을 보상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예시로서 보상 받을 수 있는 경우는 주문한 음식이 형편없이 품질이 낮다거나 부당한 가격을 책정하고 있다고 느끼는 경우 또는 음식에서 이물질이 발견되었을 경우에 요기요 안심 센터로 연락을 하시면 해당 상황에 따라서 최대 100%까지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요기요 안심센터 전화번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기요 안심센터 대표번호는 1661-5255번 입니다. 그리고 이메일로도 불만사항을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요기요에서 운영하는 안심센터 이외에 부정 불량식품은 1399 번으로 연락하셔서 신고하실 수 있다는 것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때 요기요 안심센터를 이용할 때 주의사항은 요기요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이고요 음식을 주문한 다음에 2주 이내에 만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5월 최대의 3회까지만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행사나 할인과 같은 특수 상황에 따른 가격일 경우에는 적용이 되지 않는다는 것도 참고하시고요 허위로 신고를 할 경우에 해당 내용에 따라서 법적 처벌을 받을 수도 있다는 것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들어 배달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이에 따른 불만사항도 많이 증가하는 것 같습니다. 이와 같은 불만족 사항 접수 센터를 이용하셔서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요기요 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 02-3447-3612번으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기요 고객센터는 연중 무휴 24시간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및 폰뱅킹 수수료 안내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안내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원 연결 번호 안내유안타증권 수수료 안내 이체 수수료, 매매수수료보국전자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캐리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구입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