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듀윌 합격패스 신청 - 친구추천 아이디 papermind입력하고 할인받으세요.

2019. 11. 16.

전기공사기사 인터넷 강의를 무엇으로 들을까 고민하다가 에듀윌 0원 합격패스 신청했습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인터넷 강의를 신청했으니 이제부터 열심히 공부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에듀윌 친구 추천 아이디는 papermind로 입력했구요,  친구 추천으로 할인 쿠폰을 받아서 할인된 가격으로 신청을 하였습니다.


 에듀윌 전기공사기사 인터넷 강의를 신청 한 이유는 에듀윌이 다른 곳에 비해서 강사진이 더 풍부하다고 느껴졌기 때문입니다.  물론 다른 인터넷 강의도 훌륭한 선생님들이 계시겠지만 에듀윌의  교수진에 대해서 신뢰도가 높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강의 시스템이 아주 잘 갖춰져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에듀윌이 다양한 자격증 데뷔를 위해서 많은 수업들을 준비하고 있는 인터넷 강의 플랫폼인만큼 이런 플랫폼이 가지는 기반 시스템의 장점이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강의를 풀 HD로 모두 들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으로 느껴졌습니다. 강의 내용이 아무리 좋더라도 전달이 잘 되지 않으면 집중도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좋은 화면으로  강의에 집중할 수 있는 점이 아주 장점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이번에 신청한 강의는 2020년 1회차 실기시험 일까지 수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2020년 1회차  시험에 합격할 하였을 경우에는 수험표 사본을 제출할 경우에 안에 2020년 2회시험 일까지 연장해서 강의를 들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1회차 시험에 응시하지 않으면 강의 연장이 불가능하다고 아니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 강의 신청하면서 꽤 큰 비용을 지출 했지만 합격해서 수강료를 환불받을 수 있다면 그것 또한 좋은 일을 것 같습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시험도 합격하고 수강료도 환불 받아 봐야겠습니다.


전기공사기사 취득하기 1 - 목표설정과 마음가짐
필름틱한 흑백 사진이 매력적인 리코 GRD1
인공지능 고객상담 시스템 아담어시스턴트
렌즈 중고 구매시 꼭 알아야 할 캐논 렌즈 연식 구별하는 법(시리얼 읽는법)
전기공사기사 취득 도전 - 전기공사기사 일정 안내
에듀윌 합격패스 신청 - 친구추천 아이디 papermind입력하고 할인받으세요.
폴라로이드 카메라의 최고봉, 인스탁스 미니 90 네오 클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