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듀윌 친구추천 아이디 papermind 입력하고 할인받으세요.

2019. 11. 16.

전기공사 기사 시험 준비를 위해서 인터넷 강의를 찾던 중에 어떤 곳에서 인터넷 강의를 들으면 좋을지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수업이 상당히 괜찮아 보여서 에듀윌에서 수업을 들어 보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가입하면서 친구 추천 아이디 이벤트를 하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에듀윌에 가입을 하신다면 에듀윌 친구추천 ID papermind를  입력하셔서 가입하시면 친구 추천 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듀윌 친구 추천 아이디 입력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듀윌의 회원 가입을 할 때 다음과 같이 이용약관 동의와 회원정보 입력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요 회원정보 입력 과정에서 추천인 아이디를 다음과 같이 papermind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요 같이 회원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추천을 한 사람에게는 20,000원 할인권이 지급이 됩니다.  그리고 추천 받은 사람은 별도의 리워드가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에듀윌 가입 시 위와 같이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추천한 사람과 추천받은 사람이 모두 이익을 얻게 되므로 서로에게 좋은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에듀윌 친구추천 ID로 papermind를  입력하면 다음처럼 할인권 항목에서 2만 원 할인 쿠폰이 들어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때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이 있으므로  확인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듀윌 수강신청 관련된 문의나 기타  친구 문의는  에듀윌 고객 상담 번호 1600-6700 건으로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상담문의를 하실 수 있고요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전기공사기사 취득하기 1 - 목표설정과 마음가짐
필름틱한 흑백 사진이 매력적인 리코 GRD1
에듀윌 친구추천 아이디 papermind 입력하고 할인받으세요.
경비지도사 자격 취득 종류 - 에듀윌 강의 신청 할인 추천 아이디 papermind
전기공사기사 취득 도전 - 전기공사기사 일정 안내
렌즈 중고 구매시 꼭 알아야 할 캐논 렌즈 연식 구별하는 법(시리얼 읽는법)
폴라로이드 카메라의 최고봉, 인스탁스 미니 90 네오 클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