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피크림 배달, 집에서 시켜먹는 홈서비스

2019. 11. 15.

안녕하세요.. 크리스피 크림 도넛 집 사무실 학교에서 배달시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피도넛 매장 앞을 지날 때 HOT NOW 네온사인이 켜지면 따끈따끈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나오고 있다는 뜻인데요 

따끈따끈 하고 말랑말랑한 도넛을 한입 베어 물면 기분과 스트레스가 다 사라지는 듯합니다. 다양한 토핑의 고급진 도넛을 맛볼 수 있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배달시켜 먹을 수 있다니 눈이 번쩍 뜨이네요. 그러면 크리스피 크림 홈 서비스 주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크리스피 크림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카테고리에 홈 서비스 탭이 있습니다. 홈 서비스 탭을 클릭하시면 홈서비스를 주문하고 하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먼저 크리스피 크림 도넛 새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전체 메뉴가 나오기 전에 제일 잘 나가는 메뉴네 개를 제일 상단에 추천해 놓았습니다. 

첫 번째는 오리지널 더즌입니다. 달콤한 설탕이 글레이징 되어 있는 토핑이 없는 오리지널 도넛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건빵에 설탕을 뿌려 먹을 때랑 비슷한 맛인 것 같습니다. 한 상자에 12개가 들어가 더즌 단위로 판매하고 있고요 수요일이면 젖은 한 상자를 사면 한 상자를 더 주는 서비스는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알고 계시지요 

그리고 두 번째로 잘 나가는 메뉴는 어소티드 더즌입니다. 역시 12개에 도넛이 들어있고요 한 상자에 만 3천 원입니다. 어소티드 더 주는 이미 가격에 맞게 다양한 종류의 도넛이 담겨 있는데요 원하는 다른 도넛이 있다면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만 몇 개만 빼서 변경하는 거는 불가능하다고 하고요, 전체를 다 선택해서 원하는 도넛을 담을 수 있습니다. 13,000 원을 넘는 경우는 초과금액을 따로 결제해야 합니다. 받으면 다양한 도넛을 번거롭지 않게 사 드실 수 있겠네요 

 

 

.


세 번째로 잘 나가는 메뉴는 월드 초이스 도넛인데요 크리스피 크림 이미 전 세계적으로 있는 매장이다 보니 월드 조이스는 말 그대로 세계 각국에서 사랑받았던 품목들을 모아 놓은 도넛이라고 합니다. 미국과 영국 필리핀 호주 등에서 가장 잘 팔리는 베스트 도넛들을 여섯 개 넣고 나머지 오리지널 도넛을 여섯 개 넣어 모아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네 번째로 크리스피 크림에서 스테디 배달 메뉴로 나가고 있는 것은 멜론스무디입니다. 스트로베리 망고 자두 멜론 4가지 종류의 스무디 중에서도 멜론스무디가 가장 잘 나가는데요 메로 나의 맛이 입안 가득 차는 달콤하고 향긋한 맛입니다. 메로나를 좋아하시는 분들 메로나를 시원하게 꿀꺽꿀꺽 마시고 싶은 분들은 크리스피 크림 멜론스무디를 추천합니다. 두 번 드세요! 



이 네 가지의 추천 메뉴 외에도 내가 크리스피의 더 즐겨 먹는 메뉴가 따로 있으신 분은 다른 메뉴 보기 버튼을 선택하시어 메뉴를 추가로 고르시면 됩니다. 다른 메뉴 보기 버튼은 크림 딜리버리 베스트 4  안내 이미지 바로 하단에 있습니다.

 


 배달은 14,000원 이상 주문해야 가능합니다. 그리고 배달을 하실 때는 할인쿠폰 모바일 쿠폰 제휴카드 롯데멤버스 할인이 불가합니다. 배달 가능한 지역인지 배달 어플 정보 화면을 확인하시거나 원하는 배달 지점에 전화하시어 직원에게 다시 한번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 배달하는 방법은 네 가지가 있는데요 배달의 민족 또는 요기요 또는 카톡 모바일 주문 또는 매장 위치를 검색하여 직접 전화로 주문하는 것입니다. 각각 사이트 링크를 걸어드릴 테니 들어가셔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요기요:

https://www.yogiyo.co.kr/

 

https://www.yogiyo.co.kr/mobile/

 

www.yogiyo.co.kr

 

배달의 민족:

http://www.baemin.com/

 

대한민국 1등 배달앱, 배달의민족

배고픈데 뭘 먹을지 모르겠고, 하필 냉장고는 텅텅 비어 있고, 그렇다고 대충 먹고 싶지는 않은데, 뻔한 음식 말고 잘 먹고 싶다면? 배달의민족!

www.baemin.com

 

전화 주문을 하시기 위해서는 매장 위치를 찾아야겠지요 매장 위치는 역시 크리스피 크림 도넛 홈페이지의 홈 서비스 탭에서 찾으실 수 있는데요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지도와 함께 지역별 또는 매장명 지역명 도로명을 직접 입력하여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 채널이나 매장 제공 서비스도 선택하실 수 있으니 원하시는 여건을 선택하시어 검색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면 남부터미널점 창원 팔용점 홈플러스 파주 운정점이 위와 같이 검색이 되며 각각의 지점에서 연동되는 구입 채널을 설명해 주고 있는데요 예를 들어 홈플러스 파주 운정점은 배달의 민족 앱 또는 직접 전화를 하시오 주문을 할 수 있고 배달 가능지역은 목동동 와동동 동패동입니다. 또한 홈 서비스 가능 시간은 12시부터 20시까지입니다. 이와 같이 검색 기능을 활용하시어 가까운 매장에서 배달이 가능한지 어떤 방식으로 배달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이것으로 오늘 크리스피 크림 배달 집에서 시켜 먹는 홈 서비스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쉽고 편리하게 집 사무실 학교 맛있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즐겨보세요.


크리스피크림 배달, 집에서 시켜먹는 홈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