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 겨울 용평리조트 셔틀버스 시간 요금 안내

2019. 11. 12.

 용평리조트 셔틀버스 이용에 대해서 이번 기회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용평리조트 이용시간과 요금 정보는 용평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용평리조트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위와 같은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용평 리조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우측 메뉴에 있는 고객센터 항목에 오시는 길에 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셔틀버스 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이 페이지에서는 KTX 경강선 기차 요금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고요 이번에 보려고 하는 KTX 진부역에서 용평리조트 사이의 셔틀버스  시간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KTX 경강선 기차 요금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서울역에서 진부역까지 기차 요금은 2만 2천 원이고요 서울역에서 강릉역까지 KTX 기차 요금은 2만 7천 6백 원입니다.


 다음으로는 용평리조트 셔틀버스 시간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셔틀버스는 2019년 7월 1일에서 2020년 2월 29일까지 운행이 됩니다. 운행 구간은 진부역 KTX 열차 역에서 알펜시아 리조트를 경유해서 용평 리조트까지 왕복 운행합니다.

 



 용평리조트 셔틀버스 운행 시간은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하루에 왕복 사회 운행을 한다고 합니다. 

1회차 운행 시간은 진부역에서 11시에 출발하고요 용평 리조트에서는 12시에 출발하는 시간표이므로 아침에 일찍 이동하시는 분은 이래 차 운행 시간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2회 차 운행 시간은 오후 1시에 진부역에서 출발하고요 용평리조트에서는 2시에 출발합니다. 3회 차 출발 시간은 진부역에서 오후 3시에 출발하고요 용평리조트에서는 오후 4시에 출발합니다. 마지막 용평 리조트 셔틀버스는 오후 5시에 진부역에서 출발하고요 용평리조트에서는 오후 7시에 출발한다는 점 참고하셔서 마지막 회 버스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와 같은 용평 리조트 셔틀버스는 리조트 방문 고객만 탑승이 가능하기 때문에 리조트 방문해 목적으로 이용하실 수는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라고요 탑승할 때 예약 문자 나 티켓 등의 수단을 통해서 리조트 방문 고객 여부를 확인하기 때문에 해당 증빙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만차 시에는 입석 운행을 하지 않는다는 점도 유의하시기 바라고요 만일 KTX 도착 시간이 변동될 경우에 셔틀버스도 이에 따라서 시간이 다소 변경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KTX 진부역에서 셔틀버스를 놓치거나 빠르게 용평 리조트까지 이동 하시고 싶으신 경우에는 용평리조트 택시를 이용하셔서 가실 수가 있습니다. 택시를 이용해서 진부역에서 용평 리조트까지 이동할 때에는 약 20분 정도 소요가 됩니다. 거리상으로는 16km 정도 된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이때 택시 요금은 약 25,000원 정도 예상이 되고요 진부 택시 번호는 033-335-0088번으로 연락하셔서 이용이 가능하며 횡계 택시는 033-335-6263번으로 연락하셔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용평 리조트까지 이동하실 때 이같은 셔틀버스 이용시간을 참고하셔서 동선을 구성하시면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덕구온천 스파월드 할인 및 이용 요금 안내
곤지암스키장 리프트권 가격 및 렌탈 비용 안내
덕구온천 리조트 숙박 요금 안내
국내 여행정보 안내
버스 시간표 및 이용정보 안내
KTX 도시락 예약 방법 및 메뉴 안내입니다.
곤지암 어린이 스키교실 스키캠프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