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전기차 충전소 위치 확인 방법 안내

2019. 4. 19.

교이번 글에서는 제주도 전기차 충전소 위치 확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에서 여행을 가거나 제주도에 볼 일이 있을 때 전기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는 제주도에 전기차 인프라가 그만큼 많이 확충되어 있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이번 글을 통해서 일어나 저 차 인프라가 얼마나 많이 확충되어 있는지 함께 살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전기차 충전소 위치 확인 늘 위해서 환경부 전기차 충전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기차 충전소를 검색하시면 환경부 전기차 충전소 링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이 링크를 이용해서 환경부 전기차 충전소 홈페이지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환경부에서 운영하는 전기차 충전소 홈페이지에서는 전기차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제주도에서 운영되고 있는 전기차 충전소를 확인하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다른 내용은 다음에 다루기로 하고요 전국 전기차 충전소 운영현황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환경부 전기차 충전소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첫 페이지에 다음과 같은 전국전기차충전소 운영 현황지도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그림 이미지를 통해서 본인이 확인하고 싶은 지역의 전기차 충전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럼 제주도 전기차 충전소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서 제주도를 클릭해보겠습니다. 그럼 제주도에서 운영하고 있는 전체 전기차 충전소 현황을 한눈에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그림을 통해서 현재 충전 중인 충전소 위치와 충전 가능한 충전소에 위치와 함께 그리고 점검 중인 충전소 와 기타 시범 운영 등에 상태를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주도에서 전기차를 이용해서 이동하는 경우에는 위와 같은 충전소 현황을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코캄 배터리 사업분야 및 평균연봉 안내
전기차 충전요금 안내 - 휘발유차, 경유차와의 연비 비교
전기차 충전소 전국 지도 안내
제주도 전기차 충전소 위치 확인 방법 안내
전기차 보조금 액수 및 신청 방법 안내
전기차 충전기 종류 안내
자동차 이용안내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