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화번호로 주소 찾기, 검색 방법 안내

2019. 4. 19.

이번 글에서는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주소를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검색 엔진이 많이 발전을 해서 전화번호만 가지고 주소를 찾아 볼 수 있는데요 어떻게 찾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번호로 주소를 찾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네이버 지도를 이용하거나 카카오 맵을 이용하는 방법이 대표적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카카오맵을 이용해서 전화번호로 주소검색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먼저 카카오맵 홈페이지로 이동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나 검색엔진에서 카카오맵을 검색하면 손쉽게 카카오맵 링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맵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이 간단한 형식을 검색창이 나오게 됩니다.


이 검색창에 주소를 찾으려고 하는 전화번호를 입력을 해 준 다음에 검색 항목을 클릭합니다.


그럼 검색 결과로 해당 전화번호가 어떤 위치에 속해있는지 지도상에서 표시를 해 주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예로 사용한 전화번호는 브라더 용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인데요 이 방법을 이용 해서 해당번호를 통해서 위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다음으로는 네이버 지도를 이용해서 위치를 찾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지도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비슷한 방법으로 검색창에 전화 번호를 입력한 다음에 검색을 하면 다음처럼 해당 전화번호 소재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맵과 비슷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요 이런 방법을 통해서 전화번호로 주소를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전자담배 원리와 담배 구조 - 카토마이저, 무화기, 코일, 심지, 드립팁 기능
카카오 택시의 성공 원인과 장점, 카카오 택시의 미래
검색엔진 순위 비교 - 2016년 상반기 네이버 vs 다음 vs 구글 검색량 비교
크롬에서 네이버 검색하는 방법 간단하게 적용하기 - 네이버 퀵 서치(Naver Quick Search) 확장 프로그램
브라더 프린터, 스캐너 드라이버 다운 방법 안내
전화번호로 주소 찾기, 검색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