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더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안내

2019. 4. 19.

브라더는 예전에는 미싱으로 유명 했었는데요 요즘에는 프린터나 기타 다른 장치들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나 프린터 브라더 프린터는 내구성과 효율성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을 사랑을 받고 더 많이 보급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브라더 서비스센터 위치와 전화번호를 살펴 보려고 합니다. 브라더가 제품을 잘 만들기는 하지만 그래도 사용하면서 고장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고장이 발생했을 때 서비스센터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미리 사전정보를 살펴보시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브라더 홈페이지를 통해서 브라더 서비스센터 위치 정보와 연락처를 살펴 보겠습니다.



브라더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다음과 같이 지원 및 다운로드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서비스센터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브라더  서비스센터 위치를 살펴 보겠습니다.


브라더 서비스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413 반지 한신전자타운 B 동 110-111호 입니다.


그럼 지도상에서 위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용산역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는 한신전자타운 이구요 나진전자월드상가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을 하고요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휴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라더 용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2-707-3340입니다.


만약에 브라더 제품에 대해서 문의하거나 수리 의뢰를 하실 경우에는 방문하시기 전에 전화로 미리 문의하신 다음에 방문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브라더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 고객 지원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관련 고객지원과 판매 문의 또는 기술지원에 대해서 물어볼 수 있고요 온라인 고객지원 연락처는 1577-3340입니다. 온라인 고객 지원에서는 온라인원격지원도 제공하고 있고요 따라서 원격으로 문제가 발생한 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채팅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급하게 해결이 필요한 경우에는 이와 같은 온라인 원격지원서비스 나 실시간 채팅 서비스를 이용 해서 브라더 제품에 대한 문제를 해결해 보시는 것도 빠른 해결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브라더 서비스센터 주소와 전화번호 정보를 살펴 보았고요 온라인 고객 지원 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브라더 프린터, 스캐너 드라이버 다운 방법 안내
브라더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안내
전자담배 원리와 담배 구조 - 카토마이저, 무화기, 코일, 심지, 드립팁 기능
롯데월드 어드벤쳐, 롯데월드몰, 롯데월드타워 주차장 주차요금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