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익 시험 접수 방법 안내 - YBM 어학시험

2019. 4. 18.

이번 글에서는 토익 시험은 어떻게 접수하는지 접수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익시험 접수는 YBM 어학 시험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할 수 있는데요 어떻게 하는지 한번 훑어보시면 금방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YBM 어학 시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YBM 홈페이지 링크는 검색을 통해서 손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YBM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이 상단 메뉴의 시험 접수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클릭하시면 인터넷 접수 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토익 인터넷 접수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회원 접수와 비회원 접수 항목이 있는데요 가급적이면 회원 접수를 이용하시는게 주위에 성적 확인이나 기타 처리에 편리한 면이 있기 때문에  회원 접수를 하신 다음에 인터넷 접수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러 가지 인터넷 접수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현재 접속 중인 토익 시험 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험 일자와 접수 마감 일자와 시간 그리고 성적 발표 일을 보실 수 있고요 각각은 시험 응시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시험 접수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토익시험 접수는 먼저 원하는 시험 날짜와 고사장 그리고 시험 정보를 선택하는 것으로 시작이 됩니다.


고사장 선택은 해당 시험 1에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지역별 고사장 명을 검색해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험정보를 선택하신 다음에 다음 단계로 넘어가 주시면 됩니다. 만약에 군인 일 경우에는 군인신분증 규정을 반드시 확인할 신 다음에 접수를 하시길 바라고요 패키지 접수를 경우에는 군인 할인 접수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다음으로는 수업 정보를 입력하는 단계로 넘어가는데요 개인정보를 항목별로 입력을 하신 다음에 접수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사진을 등록할 때는 6 메가바이트 이하의 발만 올리실 수 있고요 파일 형식은 jpg 파일만 등록이 됩니다. 그리고 선택한 시험을 음식물을 확인하신 다음에 원하는 결제 수단을 선택해서 결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이와 같은 같은 방법으로 토익시험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토익 시험을 보시려고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미리 사전에 충분히 여유를 가지고 원하는 시험 날짜와 시험장소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촉박하게 시험 날짜에 가까워져서 시험을 신청하시면 원하는 시험 장소에서 시험을 치를 수 없을 경우도 발생하기 때문에 가까운 곳에서 시험을 치고 싶으신 경우에는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토익시험 접수 방법에 대해서 YBM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토익 파트별 시험시간 및 내용, 만점 점수 안내
토익 시험 취소 방법 마감일 안내
토익시험 준비물 필기구 안내
토익 시험 접수 방법 안내 - YBM 어학시험
우체국 등기우편 가격과 빠른우편(익일특급, 당일특급) 요금 안내
건강보험 직장가입자 보험료 경감, 면제 안내
캐시백이란? 캐시백 많은 체크카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