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영업시간 안내

2019. 3. 17.
다이소는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다이소를 이용할 때 몇 시까지 영업을 하는지 영업 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영업 시간을 알아보기 위해서  검색 엔진을 통해서 다이소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엔진에서 다이소를 찾아보면 상세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에서 다이소를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에서 다음과 같이 다이소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다이소 홈페이지 링크와 함께 지도상에서 다이소 매장 정보를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지점을 선택하기 위해서 다음처럼 지점 더보기 항목을 클릭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다이소 지점 리스트를 볼 수 있는데요 각각의 지점 리스트 정보에서 영업 종료 시간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다이소 상도점의 경우에는 오후 10시에 문을 닫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요 다이소 신림점의 경우에도 오후 10시에 영업을 종료하며 서울대입구 점도 오후 10시에 영업 종료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다이소 영업시간  정보는 네이버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에서  다음처럼 다이소 영업시간을 입력하고 검색을 하면 지도상에서 다이소 매장 위치 정보를 볼 수 있을뿐만 아니라 각각의 다이소 지점의 상세한 영업시간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봉천 2호점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라는 것을 볼 수 있고요  위와 같은 방법으로 원하는 지역을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다이소를 이용할때 영업시간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면 이와 같이 검색엔진을 통해서 간단하게 다이소 영업시간을 찾아 보면 본인이 찾고자 하는 다이소 매장에 운영시간을 오늘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소 영업시간 안내
남산타워 자물쇠 구매장소 안내
크롬에서 네이버 검색하는 방법 간단하게 적용하기 - 네이버 퀵 서치(Naver Quick Search) 확장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