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항 무료 와이파이 이용방법 안내 - 김포공항 김해공항 제주공항 대구공항 등 전국 14개 공항

2018. 11. 15.
공항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 7월 1일부터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전국 14개 공항에서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공항에서 어떻게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무료 와이파이 이용은 다음과 같이 세단계로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공항에 방문하시면 먼저 와이파이 이름을 찾아서 접속합니다. 그런다음 한국공항공사 무료 와이파이존 안내 화면이 나타나면 무선인터넷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다음 바로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전국 공항중에서 이와 같은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 공항과 접속 아이디에 대해서 공항별로 살펴보겠습니다. 김포공항 무료 와이파이는 대합실 내 전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접속아이디는 Public WiFi Free 또는 GimpoAir_FreeWiFi 로 접속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김해공항 무료 와이파이는 Public WiFi FREE로 접속하시며 되구요, 대합실 내 전지역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주공항 무료와이파이는 Jeju Airport 로 접속하실 경우 국내서 3층 일반대합실 안내카운터 주변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국제선은 삼층 일반 대합실과 경리 대합실 인터넷 라운지 주변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주공항 전체 지역에서 이용할 때는 Public WiFi FREE로 연결해서 사용 하시면 됩니다. 대구공항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는 Daegu Airport 1-9 로 접속하시면 되구요, 대합실 내 전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울산공항 무료 와이파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울산공항 무료 와이파이는 대합실 내 전 지역에서 사용이 가능 하구요, Public WiFi FREE 또는 UlSan AirPort Free WiFi 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청주공항 무료 와이파이는 국내선은 KAC-Cheongju airport1또는 2번으로 접속 하시면 됩니다. 역시 마찬가지로 대합실 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안공항 무료와이이는 Public Wifi FREE로 접속하시면 되구요, 여수공항은 Public WiFi FREE 또는 YEOSU AIRPORT FREE로 접속하시며 됩니다. 양양공항은 UplusZone 이구요, 사천공항은 KAC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군산공항은 Public WiFi FREE, 원주공항 무료와이파이는 KAC_WONJU입니다. 이 공항들은 대합실 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전국 14개 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와이파이 접속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공항에서 대기할 때나 급하게 인터넷을 써야 할 때는 이와 같은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 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김포공항 택시요금 및 승차장 위치 안내
공항 무료 와이파이 이용방법 안내 - 김포공항 김해공항 제주공항 대구공항 등 전국 14개 공항
제주공항 버스 택시 요금 및 노선 안내
김해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안내
공항 휴대폰 충전소 위치 안내 - 김포공항, 김해공항, 제주공항, 대구공항 등
남이섬 자전거 요금 및 배시간표, 예약 정보 정리
제주공항 주차장 안내 - 장기주차 주차 요금 및 위치 할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