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세계 공항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는 방법 안내 - 인천공항 wifi비밀번호

2018. 11. 15.
공항에서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전세계 공항 와이파이 비밀번호 지도를 참고 하시면 손쉽게 공항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닐 폴랏이란 사람이 만들어서 배포 하는 전세계 공항 와이파이 지도인데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항 와이파이 지도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항 Wifi 지도: https://goo.gl/yVsjSF 이 주소로 들어가시면 전세계 공항의 위치를 비행기표시 아이콘으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체는 공항 리스트를 보실 수 있구요 여기서 공항을 검색하거나 찾아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우리나라 공항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지도를 확대해서 살펴 보시면 인천공항에 아이콘 표시가 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다른 공항은 정보가 갱신 되지 않았구요 인천공항 와이파이 비밀번호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인천공항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도상에서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화면 왼쪽에 인천공항 와이파이 정보가 바로 나타납니다.

그럼 인천공항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이 공항 와이파이 비밀번호 지도로 확인이 가능한 것이 세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아시아나 airlines 네트워크 에서 제공하는 무료 와이파이이구요 와이파이 이름은 oz-Business로 되어 있습니다 아무는 032744123 번입니다. 그리고 대한항공 K A L 라운지 네트워크에서도 무료 wifi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 와이파이는 KAL Lounge로 와이파이 이름이 되어 있구요, 암호는 ke053017081입니다. 그리고 스카이 허브 라운지 네트워크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네트워크 이름은 Airport@skyhub_E1이구요 암호는 skyhub1234 입니다.

Free wifi; network name: AirportWiFi 

-- Asiana Airlines network 
name: OZ_Business - password: 032744123 

-- Korean Airlines KAL Lounge network 
name: KAL Lounge - password: ke053017081

-- Sky Hub Lounge network 
name: Airport@skyhub_E1 - password: skyhub1234

이상으로 전세계 공항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Wi-Fi 지도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그리고 인천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는 wifi 비밀번호도 세가지를 살펴 봤는데요 공항에서 대기하고 있을 때 데이타를 이용 하시려는 분들이라면 이와같은 wifi 비밀번호 정보를 참고 하셔서 이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참고글



제주시 공공 와이파이 무료 이용 방법 안내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 이용 안내 - 노선 및 요금 표
제주항공 수하물 규정, 반입금지 품목 안내 및 주의사항 안내
인천공항 와이파이 - 무료 와이파이 접속방법 및 비밀번호 사용방법 안내
전국공항 이용안내 및 항공기 이용 안내 목차
김포공항 택시요금 및 승차장 위치 안내
인천공항 심야버스 공항리무진 시간, 요금, 정류장 이용 정보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