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피자 방문포장 할인 할인율 안내

2018. 10. 5.
미스터피자 방문포장 할인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자주 주문해서 드실텐데요 피자 매장에 방문해서 구매를 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피자를 드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피자 방문포장 할인에 대한 내용은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홈페이지로 이동에서 상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단 메뉴에 할인 안내 항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미스터피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항목을 보실 수 있구요 여기서 방문포장 할인을 다음과 같이 선택하면 어느 정도 할인이 되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포장 할인은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장에 따라서 할인율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고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이와 같은 할인 금액은 다른 종류의 할인과는 병행해서 적용할 수 없다는 점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피자 방문 할인은 매장별로 다를 수 있는데요 본인이 이용하는 매장에 방문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방법이 있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주문 유형을 먼저 선택을 합니다. 이때 방문 포장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가까운 매장을 선택하시면 해당 매장에서 적용되는 할인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제 단계에서 방문시간을 선택을 하신 다음에 할인 선택항목에서 방문포장 할인을 선택하시면 되고요 원하는 결제 방식을 통해서 결제를 하신 다음에 지정한 방문 시간에 방문하시면 피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20%에서 30% 정도 할인율이 적용되는 미스터피자 방문포장 할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이 조금 번거로울 수 있지만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피자를 드시기 위해서는 이와 같은 방법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피자 주문 시에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예를 들어서 강동구에 있는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방문포장 할인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검색 다음 가지 강동구를 선택하면 강동구에 있는 미스터피자 매장 위치를 지도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미스터피자 명일 점을 선택한 다음에  해당 매장을 방문 포장 할인율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도상에서 다음과 같이 해당 매장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을 아이콘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포장의 경우에는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스터피자 명일점의 상세 정보도 보실 수 있는데요  매장 전화번호와 주소 그리고 영업시간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포장 가능한 시간 되는 오전 11시에서 저녁 10시 30분까지 이구요 주말에도 동일합니다. 영화 같은 영업 시간 정보를 확인하고 해당 주소를 체크하시고  주문한 다음에 방문해서 피자를 찾아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깨알같은 풍자 패러디가 숨어 있는 SF 영화, 아이언 스카이(iron sky)
(추천 영화) 망설일 때 행동하라,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영화 Blow Up 을 보고서, 인식과 공유에 대하여
미스터피자 방문포장 할인 할인율 안내
고전영화 추천 베스트 1. 12명의 화난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