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네타인액 간질환 보조치료제 효능 복용법 부작용 안내

2018. 8. 24.
이번 글에서는 가네타인액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살펴보고 복용방법 또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네타인액은 간질환의 보조 치료제인데요,  어떻게 복용하고 무엇을 주의 해야 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가네타인액 성분은 다음과 같구요 비타민과 베타인염산염 등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습니다.

보험 급여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식약처 분류로는 간장질환용제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가네타인액의  효능과 효과는 간질환의 보조치료제 효과를 가지고 있고요 복용법은 성인의 경우에는 하루에  10ml에서 30 ml 정도를  식사 식사 사이에 분할해서 복용을 하시면 됩니다. 


이와 같은 용량을 약 반 컵 정도의 물에 희석해서 드시면 됩니다.

그럼 복용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장질환  한자의 경우에는이 약을 복용 하시면 안되구요 알콜중독 시에 해독제로 사용할 수 없다는 점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심근경색과 그와 관련된 병력이 있는 환자에 경우에도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가네타인액에는  캬라멜이 합류되어 있습니다. 따라서이 성분에 과민한 사람이거나 알레르기 병력이 있는 사람의 경우에도 신중하게 투약을 해야 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약 복용 시에는 정혜진 용법을 반드시 지켜야 하고요 내복 용으로만 사용해야 됩니다. 그리고이 약을 복용하는 도중에 이상반응이 생길 경우 나 1개월 정도 복용하여도 개선이 없는 경우에는 반드시 의사나 약사와 상의해서 조치를 취하도록 합니다.

약품 보존시에는 어린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을 해야 하고요 직사광선을  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습기가  적고 서늘한 곳에 보관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약품을 보관할 때 원래 용기에서 꺼내서 다른 곳에 보관을 하는 경우에는의 학부모용 사고가 발생할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에 원래 용기에 넣어서 잘 보관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가네타인액  복약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에 발진이나 발적 돈은 가려움증이 나타날 경우에는 전문가와 상의를 해야 합니다. 과량으로 정해진 용량 이상으로 투약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라구요 임산부나 수유부에 경우에는 반드시 전문가 화상 일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흡연 또는 음주를 하지 않도록 주의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가네타인액은  동성제약에서 제조하고 있다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가네타인액에 대해서  효능과 복용법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이상이 있을 때 반드시 전문가의 상의를 받으시기 바라구요 복용 시에도 복용법과 주의사항을 잘 확인해서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가네타인액 간질환 보조치료제 효능 복용법 부작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