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스활명수 효능 복용법 부작용 안내

2018. 7. 30.

이번 글에서는 까스활명수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고 조심해야 될 점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까스활명수는 대한제국 이전부터 팔리기 시작한 우리나라 최장수  브랜드 인데요,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까스활명수인 만큼  효능 면에서도 뛰어나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럼 까스활명수 효능정보를  동화약품 홈페이지 까스활명수 소개 페이지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화약품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상단 메뉴에 제품정보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에서 까스활명수를 찾을 수 있는데요  까스활명수 효능 효능 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까스활명수는  활명수액과  까스활명수 큐액  그리고 미인 활명수 액과 꼬마활명수 액으로  나와 있습니다. 각각의 활명수 액의 효과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활명수와 까스활명수 큐의  경우에는 식욕 감퇴 나 식욕부진 그리고 위팽만감 소화불량 과식과 체함 구토 등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인 활명수 와 꼬마 활명수는 소화불량과 과시 그리고 최한경 와 식욕 감퇴 변비나 묽은 변 그리고 장내이상발효 해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각각의  활명수는 용법과 용량이 다른데요 해당 용량을 잘 지켜서 복용하는 것이 부작용을 방지하고 적절한 효능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활명수와  까스활명수 큐의 경우에는  하루 3번 다음과 같은 용량을 식후에 복용하는것이 정해진 용법입니다. 만 15세 이상의 경우에는 한 번에 한 병을 복용하면  되구요 그 이하 나이인 경우에는 용량을 줄여서 복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미인 활명수 할 경우에 다음과 같은 용법을 따르면 되구요 복용 간격은 4시간 이상으로 한다는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꼬마 활명수는 다음과 같은 용법을 다릅니다. 이때도 복용 간격은 몇 시간 이상으로 해야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까스활명수 원료의약품 불량에 대한 안내입니다. 활명수액과  까스활명수큐액, 그리고 미인 활명수액과  꼬마 활명수액이  각각 성분에 차이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육계와 정향,  그리고 후박등이  기본 성분으로 포함되어서 약효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그럼 까스활명수 복용 시에 주의해야 될 사항들에 대해서 동화약품 까스활명수 페이지 묻고답하기 항목을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임신 수유 중에 활명수를 복용해도 되는지 여부에 대한 문의가 많이 있는데요 임신 수유 중에 활명수 복용에 대한 부작용은 보고된 적이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임신 수유 중에 의약품 사용은 절대적으로 신중하게 해야 되므로 까스활명수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나 약사와 상담 한 다음에 복용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활명수는 병 라벨에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유통기한을 잘  확인해서 유통 기한이 경과되지 않았는지 반드시 확인하고 복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유통기한이 경과된 경우에 약품이 변질되거나 상할 수 있기 때문에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복용 전에 유통기한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까스활명수는 일반 의약품으로 분류되어이기 때문에 약국에서 직접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입 물 위에서 동화약품 소비자 상담실 전화번호인  080-023-1897 번으로 연락하셔서 문의하시면 구입 관련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까스활명수 복용시에는 정해진 용법을 따라야 하는데요 하루에 세 번 식후에 복용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공복에 드셔도 괜찮다고는 하지만 식후에 복용하는 것이 효과면에서도 더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설명서를 복용하는 것은 생약 성분을 복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는 않는다고 하지만   장기간 복용을 하는 경우에  증상 개선이 없거나 불편한 점이 발생한다면 반드시 의사나 약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까스활명수를 아이에게 복용 하는 경우에는 연령별 복용 용량을 따라서 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한살 미만 아이 영유아에게는 복용이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까스활명수는  부작용이 매우 적은 제품이라고 하지만 개인의 따라서 과민 반응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만약에 이상반응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즉시 복용을 중지하고 의사와 약사의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까스활명수 종류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미인 활명수 까스활명수 큐의  경우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인 활명수와 까스활명수큐는  모두 건위소화제로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인 활명수의  경우에는 오매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기본적인 소화불량과 과식에 대한 효능 이외에  변비와 묽은 변 그리고 장내이상발효 등의 증상이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꼬마 활명수의 경우에는 어린이만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소아용 의약품이기 때문에 특별히 좋아요 안전 용기에 들어 있습니다..  따라서 어린이에게 활명수를 줘야 되는 상황에서는 꼬마활명수액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꼬마 활명수 일반 의약품으로 지정되어서 처방전 없이 직접 구입이 가능합니다.

까스활명수는 이와 같이 다양한 효과가 있는데요 위장 기관의 염증이 있거나 위염이 있는 분의 경우에는  까스활명수를 복용할 경우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다는 점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까스활명수에 포함 된 자극적인 성분이   위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위산과다 나 위궤양  역류성 식도염 등의 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까스활명수를 복용 할 경우에 증상이 더 심해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는 까스활명수에 포함된 탄산가스 성분과 산 속에 애기 위벽을 더 자극해서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위가 좋지 않은 분들의 경우에는 의사 약사 상담을 꼭 받은 후에 이용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재밌는 까스활명수 광고도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이상으로 까스활명수의 효능과 종류에 대해서 살펴보고  부작용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 보았습니다. 그럼 복용법 늘 잘 지켜서 필요한 경우에 적절하게 이용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임신 가능일 계산방법, 임신 가능일 계산기 정보 정리
건강 정보 안내 페이지
임신 테스트기 사용방법 및 시기 안내
까스활명수 효능 복용법 부작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