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멤버쉽 회원 등록비용 등록방법 안내

2018. 7. 30.
코스트코는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매장인데요 코스트코 매장을 이용하기 위해서 코스트코 멤버십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코스트코 멤버십 회원 등록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고 등록방법 또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코스트코 멤버십 회원 등록에 관련된 정보는 코스트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홈페이지로 이동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이 메인페이지 상단 우측에 회원가입 항목을 보실 수 있습니다.이 회원가입 항목을 클릭하시면 코스트코 회원 등록 비용과 등록 방법에 대한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회원 가입은 비즈니스 회원과 골드스타 회원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코스트코 비즈니스 회원권 가격은 3만 3천 원이고요 골드스타 회원권 가격은 3만 8천 5백 원입니다. 비즈니스 회원권 구입시 비즈니스 카드를 추가하시면 연회비는 25,000원 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코스트코 비즈니스 회원권과 골드스타 회원권의 차이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표에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서 보여주고 있는데요 두 가지 회원 건 모두 전 세계에 있는 코스트코 매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코스트코 온라인 몰 쇼핑도 두 가지 모두 동등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요 가족 카드 1장을 포함한다는 정도 동일합니다. 그리고 카드를 추가 하는 것은 코스트코 비즈니스 회원권에서만 가능하다는 점이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멤버십 회원 가입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회원권 가격 안내 아래에 보시면 회원 가입 항목 버튼이 있습니다. 이러한 회원 가입 버튼을 클릭하시면 곧바로 회원 가입 절차로 들어가게 됩니다.

회원가입을 위해서 코스트코 코리아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다음에 안내에 따라서 회원가입 절차를 받으시면 됩니다. 

만약에  회원권 이용 기간이 만료가 다 되어가는 시점이라면 회원권 갱신을 통해서 다시 코스트코 매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코스트코 멤버십 회원 등록 비용과 회원 가입 방법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코스트코 매장을 이용하시려는 분이라면 홈페이지를 참고하셔서 회원 가입을 하신 다음에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멤버쉽 회원 등록비용 등록방법 안내
생활 건강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