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브랜드 매장 전화번호 영업시간 휴무일 확인방법 안내

2018. 7. 4.
노브랜드 매장 이용시 참고하면 좋을 매장 정보에 대해서 이번 그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브랜드 매장 전화번호 와 매장 위치를 찾는 방법 그리고 노브랜드 영업시간과 휴무 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 브랜드는 이마트에서 만든 브랜드 상품인데요 낮은 가격에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러한 가격 대비  뛰어난 품질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이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과자와 초콜릿 종류는 가격이 많이 저렴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초콜렛을 구매하기 위해서도 많이 방문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노 브랜드는 2016년부터 전문매장이 만들어지기 시작해서 점차 확산되고 있는 추세인데요 이번 글을 통해서 매장 위치를 확인 하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까운 곳에 노브랜드 매장을 찾고 있다면 이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노브랜드 매장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우선 이마트 홈페이지로 이동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에서 만들고 진행하는 마케팅 제품이기 때문에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노브랜드 관련된 정보를 상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검색엔진을 통해서 이마트를 다음과 같이 검색해서 홈페이지 링크를 찾아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마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단메뉴에서 다음과 같이 점포찾기 항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점포찾기를 클릭하시면 전국에 있는 이마트에서 운영하는 매장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매장찾기 메뉴에서 다음과 같이 가장 우측에 있는 노브랜드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럼 해당 지역에 있는 노브랜드 매장을 리스트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에 많은 매장이  위치하고 있는 것을 이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예시로 노브랜드 강남터미널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브랜드 강남터미널 점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좌측에서 해당 노브랜드 매장에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고요 강남터미널점 노브랜드 매장 전화번호는 02-537-8491 번입니다. 그리고 위치 주소 정보를 포함해서 해당 매장을 영업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남터미널 점은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매장에 휴점일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매장 위치 정보를지도 와 함께 표시 해 주기 때문에 처음 방문 갈 때에도 지도를 보고 편리하게 찾아 가실 수 있습니다.

노브랜드 매장에 대해서 문의사항이 있거나 해당 매장을 찾아서 가실 때에는 이와 같이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노브랜드 매장 정보를 확인하신 다음에 찾아 가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해당 매장 전화번호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역시 마찬가지로 이같은 방법을 이용해서   노브랜드 전화번호를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노브랜드 매장 전화번호 영업시간 휴무일 확인방법 안내